[홈플러스]가성비 좋은 제품 추천 5가지

[홈플러스]

가성비 좋은 제품 추천 5가지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저는 주로

이마트와 홈플러스를

자주 애용하는 편인데요.

 

 

요즘 마트에 가면

왜 이리 사고 싶은게

많은지 항상 예산초과라는ㅋ

 

오늘은 홈플러스에서

구매한 제품 중 추천하고 싶은

제품 5가지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제 기준이니 양해 바랍니다)

 

 

 

1. 몽블랑제 치즈케익

(가격: 8,900원)

 

만원도 안 되는데

이렇게 꾸덕꾸덕한

치즈케익을 맛볼수 있다니...

 

커피랑 먹으면

진심 꿀맛이랍니다ㅎ

 

 

 

2. 바나나왕

(가격: 1,000원)

 

바나나킥같은

바삭바삭한 식감에

크기는 훨씬 크고 맛도 좋아요.

 

 

요즘 과자값 비싼데

천원짜리 치고 맛도 양도 굿!

(다른 맛도 맛있더라구요)

 

 

 

 

 3. 반디어맨 초코크림퍼프

(가격: 4,000원)

 

크림이 가득 들어 있고

초코로 한번 더 코팅 되있는데

완전 달달하면서 부드럽고 맛있어요.

 

바닐라 맛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초코크림퍼프가

훨씬 더 맛있다는 느낌이였네요.

(살짝 녹았을때 드셔야 더 맛나용)

 

 

 

 

4. 리스토란테 피자

(가격: 5,000원)

 

홈플러스에서

꼭 사야되는 제품으로

항상 추천되는 피자인데요.

 

유럽 냉동피자

1위를 차지한 피자라고 하고

총 5가지 맛이 있으니 참고하셔요.

 

 

 

 

5. 몽블랑제 생크림 모카번

(가격: 4,350원)

 

그냥 모카번도 맛있는데

생크림이 가득하니 말 다했죠

 

어떤분 말로는 이 제품 보이면

무조껀 카트에 담으라고 하더군요ㅋ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진심 끝장나는 맛이에욤ㅎ

 

 

포스팅 하면서

사진들을 보고 있노라니

급 배고파 지는데요ㅎㅎ

 

오늘 추천드린 제품들이

이웃님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용~

(제 돈 주고 구매한 제품들입니다^0^)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7/02/23 - [토깽의 깨알 정보] - [이마트 트레이더스]가성비 좋은 제품 추천 5가지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2)

  • 2017.03.17 11:29 신고

    초코크림퍼프는 처음 보는 제품이네요!
    이름만 들었을때는 초코크림이 들어있을 것 같은데..
    약간의 반전이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ㅎㅎ

  • 2017.03.17 12:31 신고

    우왓!!!
    사진 보니깐 군침이~~
    초코크림퍼프 정말 비주얼 대박이네요~~^^

  • 2017.03.17 14:12 신고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여요~~^^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03.17 17:34

    집근처에 홈플러스가 있는데 생각해보니 홈플러스 그렇게 자주 가진 않았네요....ㅋㅋㅋ 이번에 한번 들려서 사먹어봐야겠네요 ㅎㅎ 추천 감사합니다!

  • 2017.03.17 18:34 신고

    ㅎㅎㅎ 보기만해도 배가 불러요. 이런 음식을 empty calories(엠티 칼로리:영양이 없는 음식)라고 하죠.

    • 2017.03.18 18:53 신고

      ㅎ그런가요
      맛난음식때문에
      다욧계획은 언제나
      물거품이 되네요 ㅎ

  • 2017.03.17 19:16 신고

    생크림 모카번이 급 댕깁니다.
    지금 당장 사러 가고 싶네요. ㅎㅎ

  • 2017.03.17 21:18 신고

    오우... 피자가 급 땡기는데요?

  • 2017.03.17 22:36 신고

    오~ 피자 좋네요. 가격도 싸고, 홈플러스라 저희 동네는 없어서, 언제 보면 사와야겠습니다. ^^

  • 2017.03.18 02:41 신고

    리스토란테 피자만 맛보지 못했네요. 다음에 홈플러스 가면 꼭 사와야겠어요~~~

  • 2017.03.18 03:26 신고

    홈플러스 치즈케이크는 몇번을 사다먹어도 먹을때마다 감탄해요~ 완전 제 스타일이라는요^^

  • 2017.03.18 13:18 신고

    리스토란테피자가 땡기네요 ㄷㄷ 비주얼에 비하여 가격이 저렴하군요! 저도 홈플을 가장 좋아하는데 주변에 홈플이 없네요... 그 담으로 이마트를 선호해요!

    • 2017.03.18 18:57 신고

      저두
      이마트 홈플을
      자주가욤
      살게넘 많아서 탈이에요 ㅎ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