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맛집]생선조림, 생선구이 맛집 "감자바우"

[용인 맛집]

생선조림, 생선구이 맛집 "감자바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용인에 생선조림, 생선구이 집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육류도 좋아하지만 가끔 매콤한 생선조림도 밥도둑인 것 같아요.

 

 

이곳 식당을 알게 된 것은 용인 사는 지인이 소개해줘서 알게 된 곳인데 꽤 괜찮아서 소개해드려요. 식당 이름은 '감자바우' 라는 곳입니다.



저녁 먹으로 간 거라 간판외에 깜깜하네요. ㅎㅎ 감자바우는 번잡하지 않은 골목에 있어서 아는 사람 소개가 아니고선 잘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지인에게서 이곳을 추천 받은 뒤 고등어 구이, 갈치조림을 먹어 보았고 오늘은 고등어 조림을 먹으로 3번째 방문했습니다.

 

 

생선조림, 생선구이 뿐 아니라 생오리구이, 생삼겹살등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생선 싫어하시는 분들과 함께 가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식당 내부가 깔끔하고 화려한 것은 아니지만 꼭 어릴적 먹었던 동네 추억의 장소같은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는데도 이곳을 아시는 분들이 또 오신건지 이미 손님들이 많이 계시더군요.

 

주문을 하고 나면 기본 반찬들이 나와요. 집 반찬같은 느낌이에요. 계란찜도 나오는데 예전에 왔을때는 잔뜩 부푼 계란찜이였는데 이번에는 좀 허접한 느낌이 들더라구요.ㅎ 그래두 뜨끈뜨끈 부드러운 맛에 다 먹었네요.

 

 

주문한 고등어 조림이 나왔어요. 예전에 갈치조림 먹을때는 갈치에 무가 양념되어 나왔었는데 고등어 조림은 신김치가 들어간 조림이였어요. 익혀서 나오기는 하지만 국물이 조금 더 졸아야 맛있어서 몇분 보글보글 끓인다음 먹으면 되요.

 

 

국물이 어느 정도 졸아지면 간이 밴 고등어 조림을 뜨끈한 밥 한 숟가락 떠서 냠냠냠~진짜 밥도둑이 따로 없어욤 ㅎㅎㅎ고등어양도 꽤 되서 어느새 배가 불러요. 그러나 아직 하이라이트가 남았어요.

 

 

바로 구수한 누룽지!!!이 식당의 또 다른 장점은 구수한 누룽지까지 준다는 거예요. 고등어 조림과 밥을 먹은 뒤 뜨끈뜨끈한 누룽지로 마무리를 하면 한끼 거하게 먹은 느낌이에요. 요즘따라 왜케 누릉지가 맛있는지...ㅎㅎㅎ 친정엄마에게도 누릉지 만들어 달라고 맨날 부탁한다니까용 ㅎㅎㅎ

 

 

 


솔직히 '와 진짜 대박이다' 할 정도 맛은 아닌것 같지만 전체적으로 맛이 깔끔하고 누룽지까지 맛보고 올 수 있어서 저는 이곳이 맘에 들더라구요. 조림집 잘못가면 진짜 맛없는데 그래두 이곳은 맛도 꽤 괜찮아서 조림 먹고 싶을 때 가끔 방문하는 곳이랍니다. 식당 근처 직장인분들도 가끔 점심으로 이용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