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3분요리 렌틸콩 카레 먹어본 후기

[오뚜기 3분요리]

렌틸콩 카레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입니다.^^

평소에 요리하기 귀찮을 때, 간단히 먹고 싶을 때

제가 가끔 먹는 제품은 오뚜기 3분요리인데요.

 

 

 

특히 오뚜기 3분 요리중 카레를 즐겨 먹는데

 마트에 렌틸콩 카레가 있길래 구매 해 봤어요.

 

 

렌틸콩은 이효리씨가 챙겨 드신다고 해서

 더욱 유명해진 것 같아요.

 

평소에 렌틸콩을 불린다음 밥 지을때 넣어먹거나

샐러드할때 넣어 먹으면 좋다구 해요.

 

 몸에 좋은 렌틸콩이 들어간 카레라고 하니

맛이 궁금해지더라구요

 

 

 

 

렌틸콩은 한국의 김치, 스페인의 올리브오일,

일본의 낫또, 그리스의 요구르트와 함께

 세계5대 건강식품으로 선정된

슈퍼푸드 라고 하네요.

 

 

 

인도에서는 달이라고 부른다는 렌틸콩은

위키백과에 따르면 단백질이 풍부하고

칼슘이 많으며 비타민A,B 철분, 황, 섬유질,

아연, 엽산, 황산화제가 들어 있다고 하는데요.

 

와우! 슈퍼푸드로 불릴만 하네요.

 

 

 

 

렌틸콩 카레 영양 성분표에요.

총 열량은 140kcal이에요.

나트륨은 870mg.꽤나 많군요.

가격은 1580원 입니다.

 

 

 

 

박스를 벗기면 우리에게 익숙한 은박지가 똬악!

저는 전자렌지에 데워 먹었네요.

 

 

 

 

렌틸콩이 꽤나 많이 들어 있네요.

한 입 먹어보니 무척 담백하고 고소했어요.

 

평상시 카레 야채 싫어하시거나

콩 싫어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부담없이 드실 맛 같아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워낙 치즈 덕후인 저는

내사랑 치즈를 뿌려서 먹기로 결정!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뿌리고 싶었으나

집에 저것밖에 없는 것...흑흑

 

 

 

 

꺄아~치즈와 카레의 조합!

 

렌틸콩의 고소함과 치즈의 고소함이

만나 고소함이 배가 됬어요.

 

 

 

한 입 하실래요? ㅎㅎㅎ

 

이때 배가 고파서 그랬는지 몰라두

갠적으로 무척 맛있게 먹었네요

 

 

 

 

맛도 괜찮았지만 몸에 좋다는 렌틸콩이 꽤나 실하게 들어있어서 다음번에 또 사먹을 것 같아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