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신동엽 사천짜장 떡볶이 먹어본 후기

[GS25]

신동엽 사천짜장 떡볶이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집 앞에 있는 GS25를 갔는데

신동엽씨가 모델인 상품이 있더라구요.

 

바로 유어스(youus) 사천짜장 떡볶이인데요.

 

 

 

이젠 떡볶이 먹고 싶으면

이렇게 컵으로 즐겨도 되고

음식들이 무한 발전을 하는 것 같아요.

 

 

 

신동엽씨 사진 넘 잼있음ㅋㅋ

갠적으로 신동엽씨가 과한 농담해도

전혀 얄밉지 않은 캐릭인듯 해요

 

 

 

 

1회 제공량 80g/ 열량 205kcal

가격은 1,000원 입니다.

 

 

 

 

맛있게 조리하는 방법 인데요.

약간 특이하더라구요.

 

일반 컵라면처럼 뜨거운 물만

부어주면 되는줄 알았는데

뜨거운물을 붓고 나서

전자렌지에 1분30초 내지 2분을

다시 돌리라고 하네요.

 

 

 

 

사천짜장 떡볶이 뚜껑을 개봉해보니

가루스프와 쌀떡이 들어 있네요.

 

 

 

떡 갯수를 세어보니

18개가 들어 있었어요.ㅋㅋ

나란 뇨자~ 굳이 세어보는 뇨자 ♬

 

 

 

 

제시해준 조리법대로 떡 넣고

가루스프 넣은 다음

뜨거운 물을 부어 주었어요.

 

요기까진 아직 떡이 딱딱하고

국물도 물처럼 묽어요.

 

뜨거운 물 부은 후

전자렌지에서 2분 돌려 주었어요.

 

 

 

 

 오옷~!

신기하게도 전자렌지 돌리고 나니

떡이 부들부들 해지고

국물도 걸쭉 해지더라구요

 

맛은 매콤한 사천 짜장소스에

쫄깃한 쌀떡이 어우려져

꽤나 맛있었네요.

 

 

 

 

떡볶이는 전문점에서 사다먹으면 물론 더 맛있겠지만 이 제품은 가격대비 맛이 꽤 괜찮은 듯 하네요. 가끔 떡볶이 급 당길 때 , 그것도 혼자 먹어야 할때 간단한 간식으로 사다먹기 좋을것 같아요. ^^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2016/10/04 - [토깽의 구매 리뷰] - [GS25]폰타나 수프 두 가지맛 비교 및 먹어본 후기

2016/07/29 - [토깽의 구매 리뷰] - [GS25 편의점]판매1위! GS25 베스트 대표라면!-"오모리 김치찌개면"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