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욕망 아줌마 박지윤의 욕망스무디 자매품 욕망주스 먹어본 후기

욕망 아줌마 박지윤의 욕망 스무디 자매품

욕망주스 더레드 클렌즈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요즘 디톡스 요법으로 클렌즈 주스

많이 찾으시던데요.

 

GS 홈쇼핑에서

방송 시작 9분만에 완판 됬다는

욕망 아줌마 박지윤씨의 욕망스무디가

지매품 욕망주스 버젼으로  GS25 편의점에

판매중이여서 구매해 봤어요.

 

 

총 4가지 맛이 있는데 저는

 충전욕망 더 레드 클렌즈로 겟했어요.

 

 

 

주스병이 넘나 특이한듯 해요

보고 있으면 허리가 잘록이 들어간 것이

다욧 욕망 지대루 자극해 주네욤 ㅋ

 

 

 

 

미니 아령 같기도 해요

자동으로 운동하고 싶은 욕망도

생기게 되는게...너, 맘에 든다~~ㅋ

 

욕망주스!

이름  잘 지은듯 하네요 ㅋㅋ

 

 

 

 

한손에 쏘옥 들어오는

음료 중간 부분을 보고 있노라니...

 

내 허리도 요로코롬

되고 싶다는 욕망이 스멀스멀ㅋㅋ

 

 

 

 

클렌즈 주스 답게

색소/설탕/착향료/보존료 무첨가인데요

 

 

네이버백과에서 말하는

주스 클렌즈란??

 

물을 비롯해 시럽,설탕등의 다른 첨가물 없이

오로지 과일 및 채소만을 그대로 착즙하여 만든

주스를 마심으로써 체내에 축적된 독소를 배출하는

 디톡스 요법을 말한다고 하네요.

 

 

 

 

1회제공량 250ml/총 135kcal

가격은 2,900원 입니다.

 

솔직히 저렴한 가격은 아닌듯 한데요

다른 클렌즈 주스는 워낙

더 비싸다고 하니...쩝!

 

 

 

 

백포도주스, 라즈베리퓨레, 스무디더레드

라즈베리, 딸기 등등이 들어갔네요.

 

요거랑 비슷한 제품이

아임리얼인가? 그랬던 것 같은데요

 

 

 

 

자 이제 욕망주스를 마셔볼 차례에요.

기대하는 마음으로

뚜껑을 개봉!!

 

 

 

 

컵에 따라보니 색깔은 완전 적포도주색?

적포도주색에 약간 걸죽한 느낌이

드는 주스네요.

 

 

 

 

욕망주스 더레드 클렌즈 맛은?

 

한마디로 새콤+달달한 맛인데요.

새콤새콤한 맛이 좀 더 강한듯 하네요.

딸기먹을때 씹히는 씨 같은 맛도 있어요.

 

맛은 나름 괜찮은것 같구

디톡스 작용을 해 줄것 같아서

갑자기 급 건강해지는 느낌이??ㅋㅋ

 

가격이 좀만 더 저렴했다면

다욧용도 외에도 평소에 목마를때 

자주 이용할 것 같은데...

 

클렌즈 주스가 다 비싸다고 하니

어쩔수 없겠죠.아쉬워요.ㅋ

암튼 다욧욕망 지대루 자극시켜준

음료임 ㅋㅋ

 

 

 

 

박지윤씨가 욕망 아줌마로 홈쇼핑 완판을 일으켰다는 욕망스무디도 한번 먹어보고 비교해 보고 싶네요. 욕망스무디도 4컬러가 있는것 처럼 욕망주스도 4컬러가 있던데 클렌즈 주스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욕망주스 컬러별로 한번 드셔보셔도 괜찮을 듯 하네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2016/10/14 - [토깽의 구매 리뷰] - [GS25]신동엽 체다치즈 떡볶이 먹어본 후기

2016/10/09 - [토깽의 구매 리뷰] - [GS25]신동엽 사천짜장 떡볶이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