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쿵주의! 동글 라이언 치즈케익 먹어본 후기

심쿵주의! 동글라이언 치즈케익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줌마토깽입니다.

평소에 아메리카노에

빵이나 케익을 즐겨먹는 편인데요.

 

 

요즘 대세중의 대세인 카카오프렌즈의

 귀요미 라이언이 모델로 똭! 있는

 치즈빵이 있어서구매했어요.

 

바로

삼립에서 나온

'동글라이언치즈케익' 입니다.

 

 

 

요즘 카카오프렌즈가 진짜

인기짱인듯 해요. 다들 넘나 귀여운것!

 

라이언이 저렇게

뒷짐??지고 귀엽게 서있으니

안살수가 없어요.

 

 

 

 

1회 제공량 105g/총 370kcal

가격은 1,300원 입니다.

 

저는 GS25편의점 에서

구매했어요.

 

 

 

 

카카오프렌즈 스티커가 들어 있다고 해서

얼른 뜯어보니 MUZI&CON이 똭!

 

 

이 제품은 스티커 뜯어보는

재미도 은근 있을 듯 하네욧.ㅋㅋ

 

 

 

 

쨘~!손에 붙여주기!

옛 추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어린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물론 카카오 프렌즈 캐릭 좋아하는

어른인 저에게도...ㅋㅋ

 

 

요즘 저희집에

카카오프렌즈 물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음요 ㅋㅋ

 

 

 

 

봉투를 개봉하고 나면

뜨억!심쿵주의!

넘나 귀여운 라이언 얼굴이 똭!

 

으잉?

갑자기 환청이 들리는 것 같은?

 

 

 

 

나 먹으려구?

나 먹으려구?먹으려구?

나 먹으려구?

 

귀욤귀욤한 얼굴로 물어보는 듯한...

이를 어째...괜히 샀나봐요ㅋ

 

 

 

 

심쿵한 마음을 다잡고

아메리카노와 함께 시식준비!

 

다시봐도

동글동글 넘나 귀여운 라이언!

 

 

 

 

동글 라이언 치즈케익 맛은?

 

빵 끝자리를 살짝

포크로 찍어서 맛을 봤습니다.

 

우리가 아는 치즈케익 맛은 아니고

치즈향 나는 부드러운 카스테라빵 같아욧.

 

치즈 들어간 제품은 다 좋아하는

치즈덕후라 이제품도 나쁘진 않네요.

 

 

 

커피와 잘 어울려서 먹긴 먹었지만

라이언 얼굴은 도저히 못 먹...

 

너는 나보다 심장강한

우리 남편에게 인수인계 하겠닷!

 

카카오프렌즈 캐릭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심장어택 당해서 못드실수 있으니

구매 신중히 하시길요 ㅋㅋ

 

 

 

 

맛은 괜찮았지만 치즈맛이 약해서 진한 치즈케익이 더욱 생각나더라구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리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2016/09/04 - [토깽의 구매 리뷰] - [이마트]가성비 갑! 삼립 쵸코 티라미스 케익 구매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