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생활의 달인 낙지볶음 맛집 '시골애' 다녀온 후기

SBS 생활의 달인

낙지볶음 맛집 '시골애' 다녀옴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오늘 석가탄신일인데

이웃님들 좋은 하루 되셨나요?

 

 

저는 남편과 함께

바람 쐴겸 드라이브 갔다가

용인 맛집을 다녀 왔답니다.

 

바로 SBS생활의 달인

낙지볶음편에 방영 됬다는

'시골애'라는 음식점 이랍니다.

 

 

 

시골애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중동 705 동백스포랜드 2층

(Tel: 031-284-1638)

 

 

 

 

시골애는 건물

2층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들어가보니

식당 내부가 꽤 넓고

깔끔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저희 부부는

낙지볶음 2인 주문했어요.

 

왕새우 튀김도

엄청 맛있어 보이던데

다음에 먹어보기루 했네요ㅎ

 

 

 

 

먼저 반찬과

샐러드가 나왔구요.

 

낙지볶음에

비벼 먹을 밥과

청국장도 나오더라구요.

 

제가 청국장

은근 싫어하는데 여기는

의외로 맛있게 느껴졌네요ㅎ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

낙지볶음이 나왔는데요.

 

보통 매운맛인데

엄청 빨개서 매워 보이더라구요

 

 

 

 

낙지가 아주

크고 통통하답니다.

 

낙지볶음에서

매콤한 향과 함께

불향이 나서 침샘 자극ㅎㅎ

 

 

 

 

잘게 잘라서

그냥 맨밥과 먹어도 되구요.

 

 

 

 

뜨끈한 밥에

슥-비벼 먹어도 되요.

 

 

 

 

낙지 밑에는

소면도 들어 있네요.

 

전체적으로

양도 꽤 풍성하고

매콤하니 맛있더라구요.

 

불향도 많이 나고 

야채도 많이 들어가서

씹는 식감도 좋았네요.

 

그런데 이게

보통 매운맛이라는데

먹다보니 엄청 맵더라구요.

 

매운것 싫어하시면

처음 주문할 때 맵지 않게

해달라고 부탁하셔야 할듯요.

 

 

매콤한 낙지 생각날때

또 오고 싶을 것 같습니다.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7/04/06 - [토깽의 촵촵 맛집] - [TV속 맛집]SBS생활의 달인 일본 가정식 '시오' 다녀온 후기

 

2017/04/28 - [토깽의 촵촵 맛집] - [TV속 맛집]SBS 생활의 달인에 나온 '달인핫바' 다녀온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