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에 출연! 1시간 30분 줄서서 구매한 신포 찬누리 닭강정 후기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

 1시간 30분 대기한 신포 찬누리 닭강정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주말에 인천에 있는

신포국제시장에 다녀왔어요.

 

 

신포국제시장은

닭강정으로 유명해서

꼭 먹어보고 싶어서 갔는데요.


닭강정 집이

은근 많이 있던데

저는 그 중 대기줄이 가장 긴

"신포 찬누리 닭강정"을 구매했어요.


김준현, 강민경씨 등이 

출연하는 '맛있는 녀석들'에

방송됬던 닭강정 집이더라구요.




TV에 나와서인지

손님들이 엄청 많던데요.


사진속에 보이는 것보다

실제론 2배정도 더 많은 대기줄이ㅜㅠ

무려 1시간 30분정도 대기했답니다.





맛있는 녀석들

79회 닭강정 편에 방영됬다네요.

 

 

방송의 힘인지

아님은 진짜 맛 때문에

이렇게 인기가 많은지 궁금하더군요.





찬누리 닭강정은

포장해서 가는 대기줄과

홀에서 먹는 대기줄이 따로 있더라구요.


홀에서 먹으려고

대기하시는 분들도

장난아니게 많으시더라구요.


한쪽에서는 계속 튀기시고

한쪽에서는 계속 포장하시고

완전 닭강정 공장 같은 느낌이에요ㅎ





1시간 30분만에

받아온 순살닭강정!!!

(가격:16,000원)


너란 아이...

정말 귀하신 몸이구나ㅋ





천누리 닭강정은

가시오가피가 함유됬다고 해요.


택배도 가능한지

포장박스에 적혀 있네요.





뚜껑을 여니

매콤한 냄새가 올라오는데요.





윤기가 흐르고

바삭해 보이더라구요.






한개 먹어보니

와! 바삭바삭 하면서

매콤달콤하니 진짜 맛있네요.


진짜 닭강정 다운

닭강정을 먹은 느낌이였어요ㅎ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3-4분이 드시기에 괜찮은듯요






먹다보니 닭강정 

밑부분에 양념 소스가

흥건하니 가득 있는데요.


조금 아쉬웠던 점이

밑으로 갈수록 단맛이

강해진다는 느낌이 들었네요.


제 개인적으로는

조금만 덜 달았다면

훨씬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두 넘 맛있어서

다음에 또 먹고 싶네요.

한시간 반 줄 설 자신은 없지만요ㅎ

 

 

신포국제시장 갈일 있으시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0^)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7/02/03 - [토깽의 구매 리뷰] - 맘스터치 강정콤보 먹어본 솔직후기

 

2016/12/26 - [토깽의 구매 리뷰] - 가격대비 생각보다 괜찮다!이마트 시크릿 치킨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