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일일한정판매한다는 최강히트 '요거통통메론' 먹어본 후기

[설빙]일일한정판매!!!

최강히트 '요거통통메론'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0^

요즘 날씨가

더워도 너무 더워서

설빙으로 피신?갔다왔는데요

 

 

설빙가면

너무 맛있는 메뉴가 많아

선택 장애가 오곤 하더라구요ㅋ

 

오늘은 그 중에서

일일한정판매중이라는 최강히트

'요거통통메론'을 먹고 온 후기랍니다^^

 

 

 

올해도 메론설빙이

진리이고 최강히트라는데요

 

메론설빙은

리얼통통메론,

딸기치즈메론, 요거통통메론

이렇게 3가지 맛이 있더라구요.

 

원래는 딸기치즈메론을

주문하려고 했는데 아직 출시전이라

요거통통메론(13,900원)을 주문했어요.

 

 

 

 

메론설빙은

일일한정판매라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몰라도

제가 간 날 보니 손님분들이 거의

메론설빙을 시켜 드시는듯 했네요ㅋ

 

 

 

 

잠시후에 나온

요거통통메론!!!

 

 

 

 

보기만 해도

시원해보이는 메론이

산처럼 동그란 모양을 하고 있구요.

 

 

 

 

그 밑에는

입에서 살살 녹을듯한

눈꽃빙수가 빙 둘러 있어요.

 

 

 

 

메론 한쪽면을

조심히 잘라 줍니다.

 

너무 맛있어보이지만

막상 썰어서 먹으려니

약간 불편하긴 했네요^^;;

 

 

 

 

메론 한쪽을 드러내면

속에 요거트 아이스크림,생크림

큐브치즈케익, 눈꽃빙수가 있는데요.

 

 

 

 

사진에서 볼때는

큐브치즈케익이 잔뜩

들어 있게 보였는데...ㅠ

 

사진에서 보이는 것보다

넘 적게 들어서 약간 실망했어요.

 

 

 

 

그래두 넘 맛있어서

용서가 되는군요ㅎㅎ

 

 

 

 

달콤한 생크림을

메론과 함께 먹으니 꿀맛이네요!

 

요거트 아이스크림도

새콤달콤하니 맛있구

입에서 사르르르 녹는

우유눈꽃빙수도 굿굿입니다!!

 

다만 내가 넘 좋아하는

큐브 치즈케익은 솔직히

이미지 사진보다 넘 적어서

약간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어쩌면 지점마다

약간씩 다를순 있겠지만요.

 

그래두 맛있게 먹어서

다음번에 또 사 먹을것 같아요.

 

다음번엔 곧 출시예정이라는

딸기치즈메론을 먹어 봐야겠어요.

 

 

평소 메론 좋아하신다면

메론빙수 드셔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0^)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7/04/19 - [토깽의 구매 리뷰] - 설빙가면 무조껀 빙수?설빙 커피와 케익도 드셔 보세요!

 

2016/12/02 - [토깽의 구매 리뷰] - 설빙 신메뉴 딸기티라미수설빙 먹어본 솔직후기

 

2016/08/03 - [토깽의 촵촵 맛집] - [설빙]"블루베리치즈설빙"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