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렌지로 1분만에 만든 간식 '건포도 핫케이크'

전자렌지로 1분만에 만든 

초간단 간식 '건포도 핫케이크'레시피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평소 커피에 항상

빵을 곁들여 먹는편인데

집에 아무것도 없더라구요

 

 

핫케이크 가루만 있길래

팬에 굽는것도 귀찮아서ㅎ

전자렌지로 간단히 만들어 봤어요.


오늘은 전자렌지로

1분만에 만든 초간단 간식

'건포도 핫케이크'를 소개할께요.



건포도 핫케이크

핫케이크가루,계란1개

건포도,식용유, 꿀or시럽



먼저 핫케이크 가루에

계란1개, 물을 약간 섞어 반죽합니다.

 

 

개인적으로 약간 묽게

 반죽하는게 좋은것 같아요.



핫케이크 반죽에

건포도를 넣어 줍니다.


건포도를 워낙 좋아해서

아낌없이 넣어 주었어요ㅎㅎ



약간 오목한 접시에

식용유를 살짝 발라줍니다.


이렇게 해주셔야

나중에 잘 떨어지더라구요.



식용유 바른 접시에

반죽을 얇게 부어 줍니다.



랩이나 비닐을

위에 덮어 줍니다.

 

 

이 상태로 전자렌지에

넣고 약1분 돌려주시면 끝!!!


*전자렌지에 따라

시간은 약간 달라질수 있으니

1분 돌려보고 추가해주심 됩니다*



쨘! 전자렌지로

1분만에 만든 초간단 간식

'건포도 핫케이크'가 완성되었어요.


그냥 먹는것보다

윗면에 꿀이나 시럽 뿌려주고

견과류 토핑해주셔서 드세요^0^



후라이팬에 구운것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우선은 태울 염려가

없으니 좋은것 같아요ㅎㅎ



한입 먹어보니

평소 먹던 핫케이크맛에

달달한 꿀이 어울려 넘 맛있네요


팬에 구운것보다는

촉촉함이 약간 떨어지지만

그래도 정말 간편하고 괜찮은듯 해요


제가 좋아하는

건포도도 씹히면서

커피랑 맛있게 먹었네요

 

 

팬에 굽기 귀찮을때

이렇게 전자렌지를 활용해

건포도 핫케이크 만들어 보셔요^0^


#관련글#

2018/01/16 - [토깽의 간편 요리] - 밀가루 없이 계란 하나로 만든 '팬케이크'


2018/01/12 - [토깽의 간편 요리] - 오븐 없이도 폼나는 홈메이드 디저트 '딸기 크레페'


2018/01/01 - [토깽의 간편 요리] - 파는 것처럼 맛있는 홈메이드 '미니 핫도그'초간단 레시피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