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간단한 식사 한끼/"감동란+오모리 김치 주먹밥"

[GS25]간단한 식사 한끼

"감동란+오모리 김치 주먹밥"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저는 요리를 좋아해서 남편의 저녁 식사를 직접 준비하는 편인데요. 오늘은 날씨가 넘 더워서 그런지 뜨거운 불에서 요리하기가 싫더라구요. 남편님께 아주 조용하게 주부파업(?)을 선언하고

 

 

ㅎㅎㅎ 식당으로 가는 것도 귀찮아서 집 앞 GS25 편의점에서 간단히 사먹기로  했답니다.^^

 

 

 

 

1. 감동란

 

처음에는 대충 라면만 끓여 먹을까 하다가 건강을 생각해서 요즘 핫하다는 '감동란' 을 구입 했어요.

'간이 되어 있는 촉촉한 삶은 계란' '영양과 수분은 그대로' 라는 문구가 맘에 드네요

 

가격은 1,600원

두개에 1,600원이면 싼 것은 아닌듯 하네요

개당 800원 ㅎㅎㅎ

 

감동 받을 준비하면서 살포시 감동란을 반으로 쪼개어 봤어요.

문구대로 역시 촉촉한 노른자 느낌 이 살아 있네요.

 

직접 먹어보니 계란이 무척 부드러웠어요.

간이 되있어서 따로 소금이 필요 없었는데

살짝 싱겁게 먹는 제 입맛에는 약간 짭짤 했어요.

라면 드실때 국물에 넣어 드셔도 맛있을 듯 하네요.

 

 


 

 

2. 오모리 김치 주먹밥

 

남편이 처음에는 삼각김밥을 사온다고 하더니

오모리 김치 주먹밥 으로 사왔더라구요.

저번에 GS25 판매 1위라는

오모리에서 나온 김치 찌개면을 나름 맛있게 먹어본 터라  주먹밥도 살짝 기대가 됬어요.

 

"김치찌개면 포스팅 보기"

2016/07/29 - [토깽의 구매 리뷰] - [GS25 편의점]판매1위! GS25 베스트 대표라면!-"오모리 김치찌개면"

 

 

가격은 1,300원

전자렌지에 살짝 데워 드시면 되욧

 

비닐봉투를 벗겨보니 플라스틱에 주먹밥이 담겨 있었어요.

 

 

김치가 삐져 나오려 하네요 ㅎㅎㅎ

웃겼던게 주먹밥하고 우리 집 식탁 색하고 넘 비슷해서

어떤게 식탁이고 주먹밥인지...ㅎㅎㅎ

 

전자렌지에 살짝쿵 데우려고 접시에 주먹밥을 올렸어요,

밥량이 꽤 되 보이죠?

 

전자렌지에 살짝 돌린 후 주먹밥을 반으로 살짝 쪼개보니

밥이 흐느적흐느적 해져 버리네요.

밖에서 먹으면 옷에다 흘려서 못 먹을듯요

 

익은 신김치에 고기가 섞여 있더라구요.

맛은 괜찮았어요.

자꾸 부서져서 젓가락으로 먹기 힘든점 빼구요 ㅎㅎㅎ


감동란과 +오모리 김치 주먹밥으로 간단히 한끼 해결했는데요. 남자분들은 좀 양이 적으실 듯 해요. 저희 남편은 '감동란+오모리 김치 주먹밥+컵라면' 요렇게 드셨네요. (물론 나도 컵라면 동참 ㅎㅎㅎ)

밥하기 싫으실 때나 간단히 한끼 해결하고 싶으실 때 이렇게 드셔도 괜찮을 듯 하네요. 제 주관적인 평임을 참고 해주시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