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알려준 이것 하나로 가죽가방 새것처럼 광택내는 비법

이것 하나로 가죽가방

손때 제거 및 광택 내는 방법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평소 제가 옷보다

가방 사는 것을 좋아해서

집에 가죽가방 여러개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무채색 옷을

입을때 즐겨드는 미니가방이 있는데

이게 조금 오래되다 보니 처음과 다르게

색감이 광택이 없고 약간 꼬질해졌더라구요


오늘은 전문가가 알려준

이것 하나로 가죽가방 새것처럼

광택내는 비법을 소개해 드릴께요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인지 옷 컬러가

약간 어둡거나 무채색을 자주 입어요


그럴때 포인트를 주려고

제가 자주 드는 가방중 하나인데

자주 애용해서인지 처음 살때와 다르게

광택도 없고 조금 꼬질꼬질 해보이더라구요



얼핏보면 잘 모르지만

자세히 보면 군데군데

손때가 타서 지저분해요


가죽전문클리너가

있다면 그걸 사용하심 되겠지만

집에 그런거 없을때 이것 하나로

새것처럼 광택내는 비법이 있답니다

 

 

실제로 이 방법은

TV에서 소개되기도 했어요



이것 하나의 주인공은

바로바로 핸드크림 되겠습니다^^


유통기한 지난

핸드크림 활용하심 굿이겠죠


저 역시 핸드크림이

 오래되서 버리려던 것을

알차게 활용하게 됬네요^^



방법은 간단한데 

핸드크림을 화장솜이나

마른수건에 넉넉하게 묻혀주세요



그 다음 가방 구석구석을

문질러 닦아주시면 끝이에요


이 원리는 핸드크림 성분에

글리세린이나 오일이 들어 있는데

가죽도 동물의 피부로 만든거라서

이걸로 클렌징하듯 닦아주면 되는거라네요


오일이라고 하니까

 클렌징 오일도 될것 같지만

오일류는 제형이 묽은 타입이라

가죽 속으로 스며들수 있기 때문에

핸드 크림이 사용하기 딱이랍니다^^



앞면만 살짝 닦았는데

눈으로는 잘 보이지 않았던

지저분한 때가 묻어나오더라구요


구석구석 슥삭슥삭

열심히 닦아 주었습니다


핸드크림을 사용하다보니

냄새가 좋아서 기분까지 좋아져요ㅎ



잠시후 보면~

우왕! 광택이 자르르 나면서

꼭 새것 같은 느낌이 나네요ㅎ



비교사진 보시면

더 잘 비교가 되실것 같아요


핸드크림 하나로

가방의 때를 제거하면서

광택까지 나게 해주니 넘 좋네요


예전 같으면

오래된 핸드크림

무조껀 버렸는데 앞으로는

가죽 제품 관리에 사용해야겠어요ㅎ

 

 

이웃님들께서도

집에 소장하고 계신

가죽가방 핸드크림 하나로

새것처럼 관리해보시길 바래용^.^


#관련글#

2018/10/10 - [토깽의 깨알 정보] - 와이셔츠 누런 목때 힘들이지 않고 쉽게 지우는 최고방법


2018/09/18 - [토깽의 깨알 정보] - 간과하기 쉬운 냉장고 고무패킹 청소법


2018/09/11 - [토깽의 깨알 정보] - 화재예방을 위한 멀티탭 먼지제거 청소법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