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가격대비 가성비 좋은 빅사이즈 커피 전문점

가격대비 가성비 좋은

빅사이즈 커피 전문점 '메가커피'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요즘 제가 카페라떼에

푹 빠져서 점심때 카페라떼

먹으러 꼭 카페에 가게 되는데요

 

 

최근 일보러

근처를 지나가는데

메가커피라는 곳이 생겼더군요


오늘은 가성비 좋은

빅사이즈 커피전문점 '메가커피'

다녀온 후기를 남겨볼께요^^



메가커피 용인처인구청점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 62

031-321-5006


메가커피는 체인점이라

다른 지역에도 있는데 저는

용인처인구청점 메가커피를 다녀왔어요



들어오는 입구에서

주문을 하고 안쪽으로

쭉 들어오면 자리가 있더라구요


주문은 아이스 카페라떼,

핫아메리카노,허니카라멜 브레드

이렇게 주문하고 8,500원 지불했어요


메가커피는 커피뿐만 아니라

다른 맛있는 음료 종류도 참 많아서

커피 못드시는 분들이 오셔도 될듯요



잠시후 주문한

커피와 빵이 나왔는데요


와! 커피사이즈가

꽤 크더라구요^^



빅사이즈 커피치고

가격이 참 저렴한듯 했는데요

 

 

뭔가 카페분위기랑

가격대비 커피사이즈등등

빽** 느낌 비슷한것 같았어요ㅎ



아메리카노:1,500원


따뜻한 아메리카노

가격이 1,500원이니 참 저렴하죠


대신 아이스로 주문하면

300원 추가되서 1,800원이에요


한모금 마셔보니

오오! 커피가 진하면서

신맛이 나지 않아 꽤 맛있어요


가격대비 진짜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이스 카페라떼:2,500원


제가 주문한

아이스 카페라떼는

2,500원인데 그냥 따뜻한

라떼를 주문하셔도 2,500원이에요


요즘 카페라떼에

빠져서 이곳저곳 다 먹어봤는데

어머나.저렴한 가격대비 절대

맛이 나쁘지 않고 맛있어요!!!


오히려 최근 가서

먹어본 비싼 카페전문점보다

훨씬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제가 카페라떼

우유맛보다 커피맛이

좀더 강하길 원하는데

딱 그맛이라 더 제입맛에 맞았어요ㅎ



허니브레드: 4,500원


허니브레드는 

일반 카페전문점에서

파는 가격과 비슷하게 판매해요



맛은 특별하지 않고

평소 먹던 허니브레드 맛이에요ㅎ


생크림 푹 찍어서

커피와 함께 먹으면 완전 꿀맛이죠^^

 

 

커피가 맛도 좋고

가격도 부담이 없어서

몇번 더 사다 먹게 되더라구요


저렴한 가격대비

맛도 좋은 커피드시고 싶다면

메가커피 한번 드셔보세요^.^


*제 돈으로 구매한 후기이며

맛에 대한 견해는 사람마다 

다를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려요*


#관련글#

2019/01/08 - [토깽의 촵촵 맛집] - [카페추천]커피와 빵이 정말 맛있는 디저트 카페 '그래비티'후기


2018/08/05 - [토깽의 촵촵 맛집] - 용인 핫한 디저트 카페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다녀온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