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 인기를 끈 오리온 핑고 먹어본 후기

베트남에서 인기를  끈

오리온 핑고 김맛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요즘 김맛 과자가 많이

출시되던데요.

 

 

오리온에서 출시된

귀여운 김맛과자가 있어서

구매 해 봤어요.

 

바로

핑고라는 김맛 과자인데요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맛도, 양도, 가격도 만족한 과자라

소개할께요.

 

 

 

핑고라는 과자 이름이

귀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원산지가 베트남?

 

궁금해서 검색해봤더니

먼저 베트남에서 출시되었고

그곳에서 인기를 끈 과자라고 하네요.

 

 

 

 

1회 제공량 50g/총 256kcal

가격은 800원 입니다.

 

요즘 과자값들 치고

가격도 괜찮은 듯 하네요.

 

 

 

종이 박스를 개봉하면

요렇게 은색 비닐 봉투가 똬악!

 

 

 

 

은색 비닐봉투를 개봉하고 나서

먼저 첫번째로 드는 생각은..

 

요즘 질소 포장 심한 과자들에 비해

꽤나 실하게 들어있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김맛이라 그런지

고소한듯 하면서도 짠내가

올라와서 빨리 먹고 싶은 충동이ㅋㅋ

 

 

 

 

쨔잔~!

접시에 담아보니

올망졸망 왜케 귀여워 보이죠? ㅎㅎ

 

김맛 과자 답게 노란 과자에

김분말이 붙어 있네요. 

 

 

 

 

손가락 한마디 정도 되는 사이즈에 

한입에 쏙쏙할 수 있는

귀여운 핑고!

 

맛은 어떨까요?

한마디로 Good!!!

 

먼가 진한 계란맛 과자 같기도 하고

치즈맛 나는 과자 같기도 하면서

과자가 진짜 고소하고 바삭바삭했어요.

 

먹기도 좋은 사이즈라

자꾸 손이 가는 과자였네요.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먹어도

맛있어서 금새 사라진 과자들!!ㅋㅋ

 

짠맛의 매력이 있어서

맥주랑도 잘 어울리겠다 싶은 핑고!

 

핑고는 김맛 말고 치즈맛도 있어요

치즈맛도 진한 치즈맛이 느껴져서

정말 맛있으니 추천 드릴께요.

 

 

 

 

사실 김맛 핑고 살때 치즈맛 핑고도 구매했었는데 먼저 치즈맛 먹어보고 넘나맛있어서 함께 산 김맛 포스팅을 하게 됬네요 ㅎㅎ올만에 가격에 비해 맛도, 양도 훌륭하다고 느낀 과자네요. 한입에 쏘옥하기 좋은 사이즈라 아이들 간식으로도 괜찮겠더라구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2016/10/11 - [토깽의 구매 리뷰] - 코가 뻥!꽃게랑 와사비 맛 먹어본 후기!

2016/10/13 - [토깽의 구매 리뷰] - [크라운 신제품]찍먹? 부먹? 걱정 필요없는 탕슉 먹어본 후기

2016/10/10 - [토깽의 구매 리뷰] - 오리온 "까삭 바나나맛"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