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홈플러스 시즈닝 스테이크 후기!과연 맛은?

홈플러스에서 구매해본

시즈닝 스테이크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평소 고기류는

  다 좋아해서 즐겨 먹는데요

 

최근 홈플러스에

장 보러 갔다가 고기코너에서

판매하는 스테이크를 발견했어요ㅎ

 

 

 오늘은 내돈내산

홈플러스 시즈닝 스테이크

먹어본 후기 남겨볼까 해요

 

홈플러스 시즈닝 스테이크

 

홈플러스 스테이크는

시즈닝이 다 되어 있어서

팬에 구워주기만 하면 되는데요

 

아스파라거스도

함께 들어있어서 플레이팅도

더 예쁘게 할수 있는점이 좋더군요

 

종류는 척아이롤/부채살

뉴욕/안심/등심등이 있었어요

 

 

홈플러스 부채살 스테이크

 

홈플러스 스테이크는

척아이롤이 가장 저렴했고

그다음으로 부채살이 저렴했는데요

(척아이롤 스테이크 가격 5,990원)

 

가격대는 6,990원대로

가격이 무척 저렴했는데

미국산이라 그런것 같았어요

 

 

홈플러스 뉴욕 스테이크

 

뉴욕 스테이크는

가격대가 7,990원대로

이것 역시 미국산이랍니다

 

 

일단 보기에는

정말 도톰하면서

색깔도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홈플러스 안심 스테이크

 

시즈닝 스테이크 중

가장 가격이 높았던 건

안심스테이크로 13,990원이였네요

(참고로 등심 스테이크는 12,990원)

 

저희 친정부모님과

함께 먹을꺼라 부채살 1개

뉴욕 1개, 안심 2개 구매했습니다

 

 

 

만원 아래의

부채살과 뉴욕스테이크는

아스파라거스만 들어 있었구요

 

 

 

가장 비쌌던

안심스테이크에는

아스파라거스는 물론

버터,마늘,단호박이 더 들어있었네요

 

일단 모든 제품들이

시즈닝이 다 되 있으니 팬에

굽기만 하면 되는점이 참 좋았어요

 

 

 

먼저 팬에 부채살과

누욕스테이크를 구워주었어요

 

 

이 두개는

버터 대신 올리브유를

살짝 둘러서 구워 주었답니다

 

 

 

다음으로는

안심스테이크를 구웠는데

함께 들어있던 버터를 넣고 구웠네요

 

스테이크는 센불에서

연기가 올라올 때까지 달군뒤

팬에 올려 구워주시면 됩니다

 

 

 

너무 익히시는 것보다

겉면은 다 익고 속은 약간

촉촉할때까지만 구우시는게

가장 부드럽고 먹기 좋은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딴 일을 잠깐 하는 바람에

너무 익혀버린것이 살짝 아쉬웠네요ㅠ

 

 

 

접시에 스테이크를 담고

아스파라거스,단호박,마늘로

데코해주니 제법 그럴싸 하네요

 

와인 한잔 곁들여

준비하면 홈파티 음식으로

정말 간단하면서 좋을듯 한데요

 

 

 

한번 먹어보니

무척 부드럽고 잡내도 없어

생각보다 맛이 좋더라구요^^

 

 

진짜 조금만

덜 익혔더라면

훨씬 부드럽고 맛있었을것 같아

조만간 다시 구매해 보려고 합니다ㅎ

 

제 개인적으로는

안심스테이크가 젤 맛있었고

그다음 뉴욕스테이크-부채살순이였네요

 

물론 한우를 활용한

스테이크와는 비교가 되겠지만

기대한 것보다 맛도 꽤 좋으면서 

가격 대비 가성비도 참 좋은것 같습니다

 

가끔 스테이크 땡길때

집에서 간단하게 즐길수 있는

홈파티 음식으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내돈내산 후기이며

맛에 대한 평가는 사람마다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21.05.17 - [토깽의 구매 리뷰] -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최고당 돈가스' 솔직후기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최고당 돈가스' 솔직후기

내돈내산 돈까스 맛집 최고당 돈까스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최근 동생네 집에 놀러 갔다가 점심으로 돈까스를 먹기로 했는데요 동생이 직접 먹어본 곳인데 돈까스 맛집이

krtiptiptip.tistory.com

2021.04.07 - [토깽의 구매 리뷰] -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트레이더스 초밥 솔직후기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트레이더스 초밥 솔직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초밥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가끔 이것 저것 많이 사야할때 가는곳이 바로 이마트 트레이더스인데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면 꼭 사야할 추천템이

krtiptiptip.tistory.com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