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올 한해 콜라보로 인기였던 맛 5가지

[아듀,2016]

올 한해 콜라보로 인기였던 맛 5가지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올 한해도

얼마남지 않았네요.

 

오늘은 얼마남지 않은

2016년을 정리해 보면서...


 

기존에 있던 상품들과 콜라보되어

인기를 끌었던 맛 5가지를 정리해볼께요.


 

 

1.바나나 맛

 

올해 바나나맛이 나는

제품들이 많이 나왔었죠.

 

우리가 알고 있던

기존 상품들에 바나나맛이

콜라보 되어 인기를 끌었던 것 같아요.

 


 

 

2. 수박 맛

 

처음에 수박우유보고

소킹했던 기억이 ㅋㅋㅋ

 

 

수박우유나 수박소다등

수박맛 나는 제품들도 인기였죠.

 


 

 

3. 김 맛

 

김맛나는 상품들 역시

올해 정말 많이 볼수 있었는데요.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김맛이라

더욱 인기를 끌었던 것 같네요ㅋㅋ

 


 

 

4. 와사비 맛

 

코가 뻥 뚤리는 와사비를

과자들에 접목시키다니 진심 엄지척!

 

초밥집 와사비 먹는것마냥

꽤나 독하면서도 은근 중독성 있어서

술 드시는 분들께 안주로도 괜찮던...^^

 


 

5. 녹차/말차 맛

 

마지막으로

지금도 인기 상승중인

내사랑 녹차맛/말차맛!!!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노래와 함께 빨간색 포장지

이미지가 강한 국민간식 초코파이가

녹색 포장지로 옷입을 정도면 대세 인정!!

 


#관련글#

2016/12/12 - [토깽의 구매 리뷰] - 가성비갑! 노브랜드 제품 추천 10가지!

 

올 한해 기존 상품들과 콜라보해서 인기를 끌었던 맛 5가지를 정리해 보았어요. (제 기준이므로 사람마다 다를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0^) 다사다난한 2016년도 였지만 이웃님들과 글로 소통하며 잘 보내게 되어 감사한 것 같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2016년도 잘 보내시고 모두 행복하세요!!!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