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SNS에서 핫하다는 오뚜기 피자 4종 모두 먹어본 후기

요즘 SNS에서 핫하다는

오뚜기 피자 4종 모두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치즈를 너무 애정하는 편이라서

평소에 피자도 자주 먹는 편인데요.

 

최근 SNS에서

오뚜기에서 새로 나온 피자가

가격대비 괜찮다는 소문이 있어서

 한번 직접 먹어보려고 구매해 봤어요.


 

오뚜기 피자는

돌판오븐에 구워

만든 피자라고 합니다.

 

 

 

오뚜기 피자는

총 4가지 맛이 있어요.

 

가격은 원래 6천원대인데

세일해서 4,900원에 구매했어요.

 

 

 

 

SNS상으로는

미니 피자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꽤 크더라구요.

 

 

한가지 맛만 살까 하다가

지인들과 함께 나눠 먹을겸 

4판 모두를 구매해 봤답니다.

 

오뚜기 피자는

오븐, 후라이팬, 전자렌지

조리법이 있는데 저는 전자렌지랑

후라이팬 조리법을 이용했어요.

 

 

 

 

1. 호두&아몬드씬피자

 

저는 요즘 도우가

얇은 씬피자가 좋더라구요.

 

호두&아몬드가 들어가서

고소한 맛이 나는 피자였어요.

 

한가지 아쉬운게

피자들이 컷팅 되있었다면

더 좋을 것 같은데...다 직접 잘라야해요.

 

 

 

 

2. 고르곤졸라씬피자

 

고르곤 졸라 피자만의

독특한 꼬리꼬리한??? 맛을

잘 살려낸 듯 했는데 치즈맛은

생각보다 많이 나지는 않은듯 했어요.

 

저희 집엔 꿀이 없었는데

꿀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을 듯 해요.

 

 

 

 

3. 불고기 피자

 

확실히 고기가 들어가니

더 맛있어지는 느낌ㅋㅋㅋ

 

일반 피자집에서 파는

불고기 피자느낌이 나고

꽤 맛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4. 콤비네이션 피자

 

4개의 피자 중

가장 치즈가 많이 들어간

콤비네이션 피자였어요.

 

치즈맛도 많이 느껴지면서

갠적으로 오늘 먹어본 피자 중에서

제일 맛있다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총 

 

솔직히 대박이다

이정도 맛은 아니였던 것 같지만

냉동피자치고 꽤 괜찮은듯 하구요.

 

전체적 느낌은

기존에 먹어본 냉동피자보다는

확실히 더 맛있는 것 같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콤비네이션 피자와

불고기 피자가 맛있어서

가끔 또 사먹을 듯 합니다.

(사람마다 다를 수 있음)

 

전자렌지 조리법보다는

후라이팬에 구워 드시는 것이

확실히 맛있는 듯 했는데 안타지게

불조절을 잘 하셔야 겠더라구요.

 

집 근처에 피자스쿨이나

오구피자가 있다면 몇천원 더 주고

그 곳에서 사다 먹을것 같기도 합니다만..

 

갑자기 급 피자 땡기는데

집 근처에 피자집이 없거나

밤에 야식 드시고 싶을 때 대비해서

사다 놓기로는 괜찮은 제품인듯 합니다.

 


특히 혼자 사시는 분들이

사다 놓고 드시기에 괜찮은듯 했네요.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6/10/30 - [토깽의 구매 리뷰] - [GS25]올바른 또띠아 피자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