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신메뉴]애슐리는 지금 딸기 뷔페 행사중! 딸기 덕후 모여랏!

[애슐리/신메뉴]

애슐리는 지금 딸기 뷔페 행사중!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주말에 친정 부모님과

애슐리(부평역점)를 다녀 왔어요.

 

애슐리는 지금

애슐리 신메뉴로

딸기뷔페를 진행중이더군요.

 

 

평소 과일중에

딸기를 애정애정하는지라

정말 기분좋게 먹고 왔답니다.

 

 

 

제가  간 날은

주말이고 저녁이라 

19,900원에 식사하고 왔어요.

(평일 점심: 12,900원/저녁:19,900원)

 

딸기딸기한

그림만 봐도 괜히 설레는게

진짜 딸기 덕후인가 봐요ㅋㅋ

 

 

 

 

딸기뷔페를

본격 이용하기 전에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로

가볍게 2접시 먹어주었어요ㅋ

 

 

개인적으로 KFC?같은

느낌이 나는듯한 바삭한

치킨이 완전 맛있더라구요.

 

2접시를 먹고 나자마자

커피와 함께 디저트겸 먹을

딸기딸기한 음식들을 가져왔답니다.

 

 

 

 

가장 먼저 선택한

첫번째 딸기뷔페 음식은

딸기캔들 브라우니인데요.

 

기존 애슐리 브라우니에

생크림과 딸기가 올려져 있는데

달달하면서 꾸덕꾸덕하니 꿀맛이에요.

 

 

 

 

와우~!!!

넘나 예쁜 한입 딸기슈!!!

 

슈에 커스터드 크림과

생딸기를 채운 디저트인데

보기만 해도 완전 맛나 보여요~♬

 

 

 

 

아니... 이것은

요 며칠전 폿팅했던

'르브래드랩' 딸기오믈렛과

완전 비슷한 비쥬얼이네요ㅋㅋ

 

 

 

 

하악~!!!

이것은 마스카포네 크림이

풍성하게 레이어드 된 케익이에요.

 

 

 

 

애슐리 가면

젤리도 많이 먹는편인데

딸기뷔페답게 딸기로 토핑된

딸기퐁당 젤리가 준비되 있어요.

 

 

 

 

떠먹는

딸기티라미수까지...

 

이번 애슐리 뷔페

내가 올줄 알고 있었나?ㅋ

 

완전 내 스타일만 있어서

진짜 진짜 행복했어요~^^

 

 

 

 

 

새콤달콤한

로즈시럽과 민트가

어울러진 무알콜 딸기로즈 모히또!

 

딸기주스에

탄산이 섞인 맛 같았어요.

 

 

 

 

딸기 밀푀유는

페스트리에 잼, 커스터드 크림

생크림을 층층히 쌓아올렸더라구요.

 

 

 

 

총 평

 

씁쓸한 아메리카노에

딸기딸기하면서 달달한

 디저트들을 먹으니 완전 천국ㅋ

 

게다가 딸기들이

무척 싱싱하게 느껴지니

더 맛있고 기분도 좋더라구요.

 

요즘 딸기 들어간

디저트들이 생각보다 비싸던데...

 

종류가 엄청 많지는 않지만

하나하나 다 맛있게 느껴져서

나름 딸기덕후인 저는 만족했네요.

 

 

평소 딸기 들어간

디저트류 좋아하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0^)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6/12/02 - [토깽의 구매 리뷰] - 설빙 신메뉴 딸기티라미수설빙 먹어본 솔직후기

 

2017/02/17 - [토깽의 구매 리뷰] - [올리브영 추천]딸기잼 가득한 폴트 딸기 타르트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6)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