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맛집]푸짐한 스끼다시! 모임장소로 딱 좋은 흑산도 횟집!

[인천 남동구 맛집/구월동]

푸짐한 스끼다시/모임장소로 딱 좋은 흑산도 횟집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저는 고기는 물론

해산물도 진짜 좋아하는데요.

 

특히 쫄깃쫄깃한

식감이 느껴지는 회도

진심 사랑한답니다ㅋㅋㅋ

 


오늘은 제가 자주가는 횟집

흑산도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흑산도 횟집은

인천 구월동 문화예술회관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솔직히 인천에

횟집이 엄청 많긴 한데

이곳은 스끼다시도 마음에 들지만

무엇보다 전체가 룸으로 구성되있어서

가족모임이나 단체 모임시 딱 좋더라구요.

 

 

 

 

저 포함 7명이 가서

모듬회 사이즈로 2개 주문했어요.

 

 

먼저 전복죽을 시작으로

스끼다시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홍합탕!!

국물이 매콤하니 좋더라구요.

 

 

 

 

새우튀김은 당근 맛있고

버터콘옥수수도 진짜 맛있어요.

 

 

 

 

저는 회를 초장에 찍어먹는 스탈인데

이곳 흑산도는 초장이 맛있어서 좋아요ㅋ

 

 

 

 

기본 스끼다시를 먹고나면

해산물 스끼다시가 나온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산낙지, 소라, 꼬막등

해산물이 다 싱싱하고 맛있어요.

 

 

 

 

스끼다시만 먹어도

배가 빵빵하게 부르지만

메인인 회도 열심히 먹어줘야쥬

 

회가 싱싱하고

도톰하면서 쫄깃쫄깃해요.

 

 

 

 

회까지 먹고나면

배에서 그만 먹으라고 난리지만

회 먹을때 필수인 매운탕으로 마무리!!!

 

흑산도 횟집은

특히 이 매운탕이 예술이에요.

 

매콤하면서 

국물이 시원해서

공기밥을 또 시키게 만드는ㅜㅠ

 

매운탕까지

야무지게 클리어 한 후

또 디저트 먹으로 간 것은 안비밀ㅋ

 

제가 이곳을 자주 가는 이유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도 있지만

전체가 룸이라서 가족모임 시 편하더라구요.

 

어린 자녀가 있으신 분들도

룸으로 되 있어서 더 부담없으실듯 해요.

 


가족모임이나

단체모임 장소 찾으신다면

여기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0^)

 

*음식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관련글#

2016/11/16 - [토깽의 촵촵 맛집] - [인천/남동구 맛집]쌀쌀한 날씨에 생각나는 따끈 매콤한 동태탕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