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난 스시맛집-'수사'/12월 시즌테마 설국식당 먹어본 후기

[미아맛집/소문난 스시맛집-'수사']

12월 시즌테마 설국식당 신메뉴 먹어봄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벌써 2016년의

한해가 저물어 가네요.

 

연말이라 행사가 많은데

최근 지인집 근처에 있는

소문난 스시 맛집 수사에 다녀왔어요.

 


마침 수사에서는

'설국식당'이라는 주제로

12월 시즌테마가 진행중이였답니다.

 

 

 

평소 스시뷔페

좋아하는데 수사는 첨이에요.

 

지인 왈:수사가 넘 맛있어서

소문난 스시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그 말을 증명이라도 하는듯

일부러 점심시간 피해서 오후3시쯤

갔는데도 1시간 웨이팅이 있었다는 ㅡㅜ

 

 

저희팀은 토요일 점심이라

가격 19,900원에 이용했답니다.

 

 

 

 

수사는 매달마다

테마를 바꾼다고 들었는데요.

 

이번 12월에는

설국식당이라는 테마더라구요.

살짝 설국열차 영화가 생각나는듯ㅋㅋ

 

 

 

 

각종 스시들

 

제가 가본 스시뷔페에 비해

스시종류가 엄청 많지는 않지만

하나같이 싱싱하고 다 맛있었어요.

 

특히 꼬막초밥하고

소라초밥이 넘나 맛있어서

하트뿅뿅 했네요♥♥엄청 먹음ㅋ

 

 

 

 

각종 사이드 메뉴들

 

다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오징어튀김이

완전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디저트류

 

개인적으로 초코케익류가

없어서 넘나 아쉬웠지만

녹차 아이스크림 진짜 맛있더군요.

 

사진은 못 찍었지만

커피와 음료도 있답니다.

 

 

 

 

본격적으로

폭풍흡입 시작 ㅋㅋ

 

 

 

 

제가 오늘 수사에서

가장 많이 먹었던 음식들이에요.

 

평소 꼬막, 소라 좋아해서 그런지

두개 초밥은 진짜 엄지척 맛있었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수사에서 마음에 들었던 점은

초밥에 와사비가 거의 없다는 점인데요.

 

저는 와사비가 넘 강하면

진짜 매워서 못 먹겠더라구요.

 

와사비가 없어서

아이들도 부담없이 먹을수 있겠어요.

 

와사비는 따로 준비되 있으니

개인 기호에 맞게 더 첨가해서

드시면 될 듯 합니다.

 

 

 

 

이번 수사의

설국식당이라는 테마의

하이라이트 메뉴인듯 한데요.

 

살살녹는 감자볼과 돈까스에

 눈꽃처럼 치즈가 하얗게 뿌려져 있어요.

돈까스가 바삭하니 참 맛있더라구요.

 

 이 메뉴는 시간에 따라

15분, 45분에만 나오더라구요.

 

 

 

 

디저트로

녹차의 숲을 즐기는 법이 있길래

저도 한번 만들어 봤어요 ㅋㅋ

 

저 말고두 많은 분들이

위 사진처럼 만들어서 드시더라구요.

 

 

 

 

과일, 푸딩 커피로 마무리 하고

배가 산만큼 통통해져서 왔답니다ㅋㅋ

 

총 평

처음 가본 수사인데

스시가 무척 싱싱하면서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와사비가 거의 안들어가서

자신의 입맛에 맞게 와사비를

조절해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디저트가 좀더 많았다면 했네요ㅋ

 


장소도 꽤 넓고 깨끗하면서

맛도 있어서 가족모임 때나

지인들 연말 모임 장소로 추천 드려요.

(참고로 저는 수사 미아점을 이용했어요)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이며

사람마다 개인차 있음을 양해바래요^^

 

#관련글#

2016/06/02 - [토깽의 촵촵 맛집] - [인천 맛집]구월동 맛집 추천/스시뷔페 인천 구월동-' 스시앤그릴'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