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 맛집]단돈 9,900원에 3종류 고기+된장찌개가 무한리필!"엄청난 삼겹살"

[생생정보통 맛집-엄청난 삼겹살]

단돈 9,900원에 3종류 고기+된장찌개가 무한리필!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요즘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무한리필까지 되는 삼겹살집이

눈에 띄게 많아진 것 같아서 신나요~ㅋ

 

 

 

오늘은 그 중에서도

 가격대비 끝판왕!이라고 느낀

무한리필 삼겹살집을 소개하려구 해요.

 

바로 KBS-2TV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엄청난 삼겹살" 입니다.

 

 

 

식당안에 들어가니

KBS-2TV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소문난 맛집이라는 간판이 걸려 있네요.

 

 

 

 

엄청난 삼겹살은

생삼겹살과 된장찌개가 무한리필이면서

만원도 안되는 가격 9,900원에 즐기실수 있어요.

 

공기밥은 1개만 시키면 1,000원이구

1인당 1개씩 시키면 무한리필 된다구 해요.

 

 

 

 

고기값두 무척 저렴한듯 한데

4명이 오면 1.5리터 콜라를 무료로 주네요.

 

 

저 포함 4명이 갔는데

콜라까지 공짜루 주시니 기분좋더라는^^

 

 

 

 

셀빠가 있어서 자유롭게

상추랑 고추 마늘등을 가져다 드시면 되구요.

 

된장국도 된장국물 육수랑

호박, 두부를 가져다가 계속 드시면 되요.

 

 

 

 

쨔잔~! 고기가 나왔어요.

아니 근데? 삼겹살만 무한리필 아닌가요?

 

삼겹살, 목살, 우삼겹까지

무려 3가지 고기 종류가 나와서 깜놀했어요.

 

완전 푸짐푸짐한것~^^

고기는 다 드시고 또 달라하심 되요.

 

 

 

 

3가지 고기를 9,900원에 무한리필로 즐기다니

완전 은혜롭다는 표현이 딱인듯 했어요.ㅋ

 

지글지글 익어가는 냄새가

입에 침이 고이게 하더라구요.

 

삼겹살은 두꺼워서 익는데

시간이 좀 걸렸는데 다행히

우삼겹이 초스피로 익어주는 바람에

제 배의 폭동??을 막을 수 있었습니다.ㅋㅋ

 

 

 

 

먼저 잘 익은 우삼겹을

상추에다 고추 마늘 넣고 한입 냠~

 

와~!넘나 맛있었어요

고기가 질기지 않고 고소하니 술술 넘어가요

역시 고기는 사랑♥ㅋㅋ

 

 

 

 

삼겹살과 목살도

상추에다가 고추랑 마늘 넣어서

야무지게 한쌈 했어요 ㅋㅋ

 

삼겹살이 두꺼운데도

칼집이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식감이 부드럽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고기와 함께 된장찌개도 후르륵!

따끈한 밥에 된장찌개로 마무리 하니 좋더라구요.

 

3종류 고기+된장찌개 무한리필을

9,900원에 즐길 수 있다니...진짜 괜찮은듯요.

 

고기 맛도 좋아서 만족했어요.

가성비 끝판왕이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더라구요.

가족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괜찮을것 같네요.

 

 

 

 

엄청난 삼겹살은 체인점 형태로 운영되고 있어요. 참고로 저는 인천 구월동 모래내 시장쪽에 있는 엄청난 삼겹살을 이용했어요.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 드려요. (이 포스팅은 제 돈주고 직접 먹어본 후기이며)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2016/10/18 - [토깽의 촵촵 맛집] - [인천맛집]KBS-2TV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착한식당 다녀온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