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10월 갈릭 축제 신메뉴 먹어본 후기

[애슐리 행사]

"10월 갈릭 축제 신메뉴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샐러드를 무척 좋아하시는

 엄마 때문에 가끔 애슐리를 가는데요.

 

요번 개천절날 엄마랑

올만에 애슐리 갔는데

10월 축제를 하고 있더라구요.

 

 

 

 

항상 테마를 가지고

 신메뉴를 런칭하는 애슐리인데요.

 

 이번 10월에는 "갈릭"

 테마로 축제를 하고 있어서 다녀왔어요. 


 


 애슐리 인천부평 2001 아울렛점

 

애슐리 클래식

점         심: 9,900원

 디너/공휴일: 12,900원

 

인천 부평 2001아울렛에 엄마랑 볼일 보다가 1층에 애슐리가 있길래 다녀 왔어요. 평소 마늘향이 나는 음식을 좋아하는데 갈릭축제를 하고 있어서 반갑더라구요. 그런데...가장 기본 애슐리를 왔더니ㅜㅠ 신메뉴가 많지는 않고 4가지 정도의 신메뉴를 맛볼 수 있었네요. 다른분들 말씀을 들어보니 가격이 좀 더 비싼 애슐리 프리미엄을 가시면 갈릭 신메뉴를 더 맛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셔요.(프리미엄 가격/점심:12,900 디너,공휴일:19,900원)

 

 

#애슐리 갈릭축제 신메뉴#

단호박 갈릭피자/ 갈릭 파스타

버터갈릭 포테이토/메이플 갈릭바게트

 

부평 2001아울렛 점 애슐리는 다른 음식은 기존 음식과 거의 비슷했구요. 갈릭 축제에 맞게 눈에 띄는 새로운 메뉴는 위 사진에 보이시는 4개였어요. 공휴일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워낙 많아서 음식 빠지는 속도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ㅋ

 

 

 

 

4가지 메뉴 중 제일 맛있었던 메뉴 한가지 고르라면 단호박갈릭 피자를 선택할 것 같아요.

 

단호박 갈릭 피자

개인적으로 단호박 갈릭 피자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저 포함 3명이 갔는데 모두 단호박 갈릭 피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고르곤졸라 피자처럼 도우가 얇은 씬피자에 단호박이 올라가 있는데 부드러운 치즈맛과 달달한 단호박이 어우려져서 꽤 맛있었어요.

 

 

갈릭 파스타

갈릭 파스타는 기존의 파스타 맛에 마늘향이 나는 파스타라 무난하게 드실 수 있어요. 저는 예전에 애슐리 해물 파스타가 진짜 맛있었던 것 같은데 요즘 그 맛이 안나요 ㅜㅠ

 

 

버터갈릭포테이토

기존의 먹던 허니버터포테이토 맛에 갈릭가루가 뿌려져 있는데요. 이것은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았어요. 기존의 달달한 맛 좋아하신다면 버터갈릭포테이토는 조금 애매한 맛 같았어요. 저희 친정엄마는 기존의 허니버터포테이토가 더 낫다고 하시더라구요.

 

 

메이플 갈릭 바게트

이번에 간 애슐리 갈릭 축제에서 가장 눈에 띄었던 메이플 갈릭 바게트! 비쥬얼 면에서는 갑이었어요. 마늘향 나는 바게트위에 생크림이 올라가 있는데 딱 보자마자 진짜 먹고 싶은 욕구가 생기더라구요. 맛도 괜찮았는데 아쉬운 점은 약간 딱딱하더라구요. 그래두 커피랑 함께 먹으니 잘 어울렸어요.

 

 

신메뉴외에 맛있게 먹고 김말이!!! 떡볶이 떡과 튀긴 김말이가 떡꼬치 맛 나는 소스로 버물어져 있는데 달달하니 진짜 제 입맛에 딱 이였어요. ㅎㅎ 사진은 못찍었지만 애슐리 엄지척 음식인 초코케익과 치즈케익에 아메리카노 먹으면서 디저트까지 완벽히 마무리 했네요.^^

 


포스팅하면서 급 배고파지네요ㅎㅎ. 샐러드바 먹고 싶을 때 부담없이 가는 곳이 애슐리인데 이렇게 신메뉴 축제를 하는 재미로도 가는 것 같아요. 애슐리 프리미엄에 가서 갈릭 신메뉴를 다양하게 맛보았다면 달라졌을 지 모르겠지만 이번에 방문한 부평 2001 아울렛점 애슐리에서는 단호박 갈릭 피자를 추천 하고 싶네요. 갈릭이 들어간 음식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애슐리 한번 방문해 보셔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