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맛집]초밥. 우동.돈까스 전문점 "U9(유나인)"

[용인 맛집]

초밥. 우동.돈까스 전문점 "U9(유나인)"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저는 고기를 엄청 좋아하는데 희안하게 물에 빠진 고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에요. 미역국을 먹을때도 소고기는 

 

 

빼고 미역하고 국물만 먹는다는ㅋ 그래서인지 돈까스를 먹으러 갈 때도 나베 종류는 주문한 적이 없었어요. 그런데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 나베가 맛있다고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이네요.ㅎㅎㅎ 바로 용인 시내에 있는 "U9(유나인)"이라는 곳입니다.


 


초밥, 우동, 돈까스 전문점 U9은 용인 시내에 있는 롯데 시네마 건물 3층에 있어요. 처인구청에서도 가까워 직장인분들은 점심시간 때 이용하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오늘 저희 부부는 '김치 돈까스 나베+해물 덮밥+초밥A"를 시켰어요.

 

 

평소에는 김치돈까스 나베하고 해물덮밥 2개를 시켜먹는데 오늘은 남편이 초밥도 땡긴다 해서 초밥도 함께 주문했어요. 솔직히 초밥은 엄청 맛있는지는 모르겠고 soso한 맛이에요.

 

 

오늘 추천 드리고 싶은 "김치돈까스나베"에요. 국물이 얼마나 얼큰하고 시원한지 평소에 칼칼한 것 땡기면 이곳에 온다는...^^나베 종류 싫어했던 저의 입맛을 바꿔놓은 곳이에요. 이곳을 알게 된 뒤로 5번째 방문인 것 같아요.

 

 

매콤한 김치와 돈까스를 먹고 나면 밑에 해물과 밥이 들어 있어요. 해물도 한두개 있는 것이 아니라 꽤 많이 들어 있어서 맘에 들어요.

 

 

김치+돈까스+해물이 한데 어우려져서 정말 매콤하고 시원한 국물맛이 나요.

 

제가 U9에서 두번째로 추천 드리고 싶은 음식은 "해물 덮밥"이에요. 육류도 좋아하지만 해물도 엄청 좋아하는 저의 입맛에는 정말 딱이였어요.

 

어떤 식당은 해물덮밥 시키면 해물양이 넘 적어서 항상 아쉬웠는데 U9은 새우, 홍어, 낙지, 바지락살 오징어 등등 해물이 정말 많이 들어 있어서 마음에 들어요. 해물 들어간 매콤한 양념과 밥을 싹싹 비벼서 먹으면 꿀맛이에요.

 

 

 

 

오늘 사진에는 없지만 개인적으로 우동도 정말 맛있게 먹었던 곳 이에요. 우동 국물맛이 무척 개운하고 깔끔하더라구요. U9 가시면 김치돈까스나베/해물덮밥/우동 이 세가지 드셔보시길 추천 드릴께요. 롯데 시네마 영화 보러 오신김에 같은 건물 3층에 있는 U9을 간단히 이용해보셔도 괜찮을 듯 하네요. (이 포스팅은 제 돈주고 먹어본 후기이며)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