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맛집]9,900원에 무한 리필-'삼겹싸롱' 먹어본 후기

[인천 맛집]

무한리필'삼겹싸롱'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저는 육류중에 삼겹살을 애정애정 하는데요.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남동생이 저렴한 가격에 맛도 괜찮다고 소개해 준 곳인데...

 

 

넘넘 맛있어서 푹 빠지고 말았네요. 제가 또 가자고 하여 두 번째 방문한 이곳!!! 무한리필 초벌삼겹  '삼겹싸롱' 입니다.



삼겹싸롱은 인천 터미널에서 가까운 구월동 로데오 거리에 위치 하고 있고 신현파크프라자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건물에 주차장이 있긴 한데 저렴한 가격때문인지 주차 도장은 안 찍어 주더라구요. 참고하셔요.

 

 

삼겹싸롱의 입구에요. 삼겹싸롱은 고기도 맛있지만 초벌삼겹을 9,900원에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에요. 더욱이 그 가격이 주말, 공휴일, 저녁타임 할 것 없이 동일하게 적용된다는 점이 큰 매력이에요.

 

 

자리에 앉으면 기본을 셋팅 해주시구요. 더 먹고 싶을 땐 셀빠를 이용하시면 되요. 상추, 마늘, 고추, 김치 등 무한리필로 가져다 드실 수 있게 해 놓았어요.

 

 

처음에만 직원분이 초벌된 삼겹살 한접시를 가져다 주시구요. 다 드시면 고기셀프 코너에서 무제한 으로 가져다 드실 수 있어요. 넘 맛있어서 진짜 몇 접시 가져다 먹었어요. 

 

 

 

어떤 식당은 무한리필 집이긴 한데 더 먹고 싶을 때마다 직원분께 주문하는 식이라서 불편했거든요? 괜시리 눈치도 보이는 것 같구요.ㅎ 삼겹싸롱은 이렇게 본인이 먹고 싶은 만큼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으니 정말 좋더라구요

 

삼겹싸롱만의 특징이 있다면 파절이 소스 인데요. 크레이지 핫소스에 담군 파절이와 허니 스위트소스에 담군 파절이가 있어요. 드시다가 소스가 부족하면 셀빠에 비치되어 있는 소스 주전자를 이용하시면 되요.

 

 

고기랑 마늘이랑 김치를 함께 얹어서 구웠어요. 오늘 고기는 남동생 담당!!! 남동생이 고기를 얼마나 맛있게 굽는지 소문이 자자 하답니다.ㅎㅎㅎ 초벌구이라 그런지 무척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이제 맛있게 먹을일만 남았네욧!!!

 

 

상추에 노릇노릇 익은 삼겹살, 구운마늘, 청양고추를 넣어서 냐암~!!! 정말정말 맛있어요. 고기가 얼마나 두툼한지 씹을 때마다 육즙이 느껴지고 진짜 고소해요. 아웅~! 또 먹고 싶네요

 

 

 


삼겹싸롱 '한번 먹으세요. 두번 먹으세요' 라는 말이 저절로 나오는 식당이였던 것 같아요. 고기 잡내도 안나고 무척 맛있었어요. 방문할 때마다 정말 손님 많더라구요. 다음에도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진짜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의 삼겹살을 즐길 수 있다니 무척 만족한 곳입니다. 삼겹살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리고 싶네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