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맛집]매콤+달콤+바삭 "허니 닭강정" 먹어본 후기

[용인 맛집]

매콤+달콤+바삭 "허니 닭강정"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음식 중 하나를 고르라면 당연 치킨인 것 같아요. 오늘 먹고 내일 또 먹어도 맛있다는ㅎㅎㅎ 저는 치킨 종류를 다 좋아하지만 특히 닭강정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오늘 소개 해드릴 닭강정 집은 개인적으로 꽤 만족한 곳이여서 소개해 드릴까 해요. 바로 수제 닭강정 전문점 "허니 닭강정" 입니다.



허니 닭강정 김량장점은 용인 터미널과 가까운 위치에 있어요. 남편과 근처 지나가다가 우연히 한번 사먹었는데 그 이후로 허니 닭강정 팬이 되었네요. 허니 닭강정은 체인점 형태인 듯 하니 관심 있으시면 집 근처에서 한번 찾아보셔요.

 

 

달콤한 맛과 매콤한 맛이 있는데 저희 부부는 항상 매콤한 맛을 주문해요. 두명이 적당히???먹기로는 7,000원 짜리 작은 박스가 딱 괜찮은 듯 해요.

 

 

 

학교나 교회 등 단체 주문도 되고 단체 여행시 새벽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오전 10: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 영업하신다고 하니 참고 하셔요.

 

 

저희가 사온 매콤한 맛 작은 박스(7,000원)를 개봉해 보았어요. 넘 맛있겠죠? 어제 밤에 먹고 오늘 포스팅 한 건데 또 먹고 싶네용.ㅎㅎㅎ

 

 

쿠폰제도 운영하고 있어서 10번 드시면 한번은 공짜에요. 저 벌써 쿠폰 10개 모았어요. 다음번엔 공짜로 한번 먹을 수 있다는^^ 깨알 자랑 중 입니다 ㅎㅎㅎ

 

허니 닭강정의 맛을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매콤+달콤+바삭이 잘 어우러진 맛" 이라고 표현하고 싶어요. 닭강정 잘못 사면 눅눅한데 허니 닭강정은 바삭하면서도 매콤달콤하니 제 입맛에 딱이에요. 떡도 들어 있어서 맛나게 냠냠~

 

 

또 정말 마음에 드는 점은 닭강정 잘못사면 닭고기 살보다 밀가루가 더 많이 씹히기도 하는데 허니 닭강정은 닭고기 살이 실하게 꽉꽉 채워져 있다는 점이에요. 시원한 사이다에 허니 닭강정을 아주 맛나게 먹었답니다.^^

 

 


허니 닭강정은 가격대비 맛이 꽤 괜찮은 것 같아요. 최근에 남동생도 한번 사줬는데 맛있다며 또 한번 먹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저희 부부가 먹기에 7,000짜리 한박스면 양도 딱 적당하고 가격도 부담이 없어서 자주 애용하게 되는 것 같네요. 무엇보다 매콤+달콤+바삭한 조화가 저희 부부 입맛에는 정말 맛있는 것 같아서 닭강정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리고 싶네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6)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