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부셔먹는 라면스낵 불닭 먹어본 후기

[세븐일레븐]

부셔먹는 라면스낵 불닭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평소 매운맛 나는

음식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최근 세븐일레븐에 갔는데

오잉?불닭 볶음면처럼 생겼는데

부셔먹는 라면이라는 제품이 있더라구요.

 

 

불닭볶음면도 좋아하지만

뿌셔뿌셔도 좋아하는지라 

맛이 궁금해서 구매해 봤어요.




최근 핵불닭볶음면을

맛있게 먹어서 은근 기대되더군요.


왠지 포장지만 볼때는

꽤 매울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이 제품은 2가지

방법으로 드실 수 있는데요.

 

 

부셔먹어도 되고

볶음면??으로 드셔도 된다네요.





포장지를 개봉해보니

뿌셔뿌셔처럼 면이 얇아요.


왠지 볶음면으로 하면

그닥 맛없을듯 하네요ㅋㅋ


면은 뿌셔뿌셔랑 비슷한데

스프만 맵지 않을까 싶었는데요.





기대하는 마음으로

면을 부셔주고 스프를 뿌려

열심히 쉐킷쉐킷 해주었어요.





스프가 골고루

잘 섞였나 확인하고

한개를 꺼내어 먹어 보았어요.





부셔먹는 불닭 맛은?


한마디로

뿌셔뿌셔먹는 느낌인데

뿌셔뿌셔보단 매운 느낌이고

불닭볶음면보단 안매운 느낌인듯??


최근 엄청매운

핵불닭볶음면을 먹어봐서 그런가?


계속 먹다보면

매콤한 맛이 약간 올라오긴 하는데

기대한것 보다는 맵지 않더라구요.


매콤한 뿌셔뿌셔 먹는다

생각하고 드심 괜찮을듯 하고

불닭볶음면 생각하고 드시면 약간

실망하시지 않을까 싶더라구요ㅋㅋ

 

 

불닭볶음면맛 기대하심 비추이고

평소 뿌셔뿌셔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요.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0^)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7/02/16 - [토깽의 구매 리뷰] - [한정판매]붉닭볶음면보다 2배 매워진 '핵불닭볶음면'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