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창립 20주년 기념!가성비 좋은 대용량 초코 누네띠네 먹어본 후기

홈플러스 창립 20주년 기념!

가성비 좋은 대용량 초코 누네띠네 먹어봄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요즘 홈플러스 창립 20주년

기념으로 대박 행사중이던데요.

 

 

삼립 누네띠네가

20주년 기념으로 콜라보되어

대용량 사이즈가 나온것 같더라구요.

 

평소 과자 중에

누네띠네를 좋아하는데 거기다

초코맛이라 안 살수가 없었네요ㅋ

 

 

 

『가격: 3,990원

 

초코 누네띠네라 그런지

포장지도 초콜릿 색이네요

 

 

 

 

총 640g의 용량인데

제 손과 비교샷 보시면

사이즈가 대충 감 오시지요?

 

 

지퍼락 포장 되있어서

먹다 남겼을 때 보관하기

쉽게 되 있어서 좋더라구요.

 

 

 

 

홈플러스 창립 20주년

기념 마크가 새겨져 있네요.

 

 

 

 

포장지를 개봉해보니

초콜릿 냄새가 확 올라오는데요.

 

입구까지 꽉꽉 차있진 않지만ㅋ

가격대비 꽤 많이 들어 있는 느낌이에요.

 

 

 

 

우와 ~!!!

초코덕후인 제 눈에는

진심 맛있어 보이네요ㅋㅋ

 

 

 

 

한입에 먹기 좋은

앙증앙증한 사이즈에요.

 

 

 

 

초코 누네띠네 맛은

 

누네띠네 드셔보신

분이라면 다 아실듯한

바삭바삭한 파이의 식감!!!

 

거기에 꽤 진하게

느껴지는 초코맛이

한층 맛을 더해주더라구요.

 

한입에 먹기도

좋은 사이즈라서

순식간에 엄청 먹었어요ㅋ

 

평소 누네띠네 좋아하시고

초콜릿도 좋아하신다면 완전

만족하시지 않을까 싶어요ㅋㅋ

 

행사기간에만

대용량을 판매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ㅜㅠ(죄송--::)

 

 

기회 되신다면

가격대비 맛도, 양도 좋은

초코 누네띠네 한번 드셔보실 추천드려요.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0^)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7/02/28 - [토깽의 구매 리뷰] - [홈플러스 인기템] 홈플러스 가면 꼭 사야한다는 '생크림 모카번' 먹어본 후기

 

2017/02/26 - [토깽의 구매 리뷰] - [홈플러스 강추]슈크림 가득한 반 디어맨 크림퍼프 2종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