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일레븐]도라에몽 고구마 카스테라 먹어본 후기

[세븐 일레븐]

도라에몽 고구마 카스테라 먹어봄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최근 세븐일레븐 갔다가

도라에몽 빵을 사왔답니다.

 

 

원래는 딴거 사러갔는데

포장지가 넘 귀여워서ㅎㅎ

 

그리구 제가 좋아하는

달콤한 고구마 크림이 듬뿍

들어갔다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네요.

 

 

 

『가격: 900원

 

 

 

 

안보는게

예의라는 칼로리ㅋㅋ

 

 

총 45g용량에

열량 142kcal 입니다.

 

 

 

 

포장지를 벗겨보니

넘나 귀여운 도라에몽이 똭!

 

도라에몽만 보면

심형탁씨가 자동으로 떠오르죠ㅋ

 

 

 

 

사이즈는 진짜 작아요

붕어빵만한 사이즈에용ㅋ

 

 

 

 

귀여워서 먹을때

마음이 살짝 아팠지만ㅋ

 

과감히 반으로

컷팅 해보았는데요

 

오잉? 이게 뭥뮈?

가득차 있다던 고구마크림은

도대체 어디에 있단 말인가?ㅋㅋ

 

 

 

 

알고보니 가운데

크림이 들어 있는게 아니구요

 

얼굴 중간 부분하고

몸통 중간 부분에 크림이 있네요

 

고구마 맛이

많이 나고 달달해서

커피랑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왠지 우유랑 먹음

약간 고구마라떼 맛일듯요

 

귀여운 도라에몽

맛은 꽤 괜찮았지만

사이즈는 넘 작은듯 해요ㅋ

 

 

평소 고구마맛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0^)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7/01/07 - [토깽의 구매 리뷰] - 귀여워서 어떻게 먹어?나뚜르 도라에몽 아이스크림 케익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4)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