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부르봉 미니 바움롤 밀크 먹어본 후기

[CU편의점]

부르봉 미니 바움롤 밀크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최근 간식을 사려고

CU편의점을 갔는데요.

 

 

하늘색 포장지에

일본어가 쓰여진 제품이

눈에 띄어서 구매해 봤답니다.

 

얼핏 겉모습만 보고

웨하스 과자류 인줄 알았는데

반전이 있던 제품이였답니다ㅎ

 

 

 

『가격: 2,500원

 

초코맛이 있었다면

분명 초코맛을 샀을건데

품절되고 없길래 밀크맛으로^^::

 

 

 

 

식품의 유형이

과자로 분류되있네요.

 

 

원산지는 중국?인데

일본 BOURBON의 엄격한

품질관리하에 제조되었다는군요

 

 

 

 

포장지를 개봉해보니

총 8개가 들어 있더라구요.

 

 

 

 

사이즈는 한입에??

먹기 좋은 미니 사이즈에요ㅋ

 

 

 

 

미니롤 겉면은

 밀크 초콜릿이 감싸고 있는데요.

 

 

 

 

속에는 웨하스 같은

바삭바삭한 과자일줄 알았는데

부드러운 카스테라 빵이더라구요

 

이거 분류가 과자라기보다

빵이라고 해야 더 어울린듯 했네요ㅋ

 

 

 

 

엄청 맛있다는 아닌데

부드러운 식감이 느껴지면서

달달하니 맛이 괜찮더라구요.

 

아메리카노랑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미니 사이즈에

개별 포장이 되있어서

당떨어질때 한개씩 먹음 좋을듯요

 

 

개인적으로

초코를 워낙 좋아해서

초코맛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0^)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7/02/24 - [토깽의 구매 리뷰] - [CU편의점 추천]아이스 군고구마 "달콤 호구마" 먹어본 후기

 

2017/02/22 - [토깽의 구매 리뷰] - [CU 신제품]한정판매중인 가나케이크&몽쉘케이크 2종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