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끈따끈 신제품]가나 초콜릿의 변신! 가나 크리미츄 먹어본 후기

[따끈따근 신제품]

가나  초콜릿의 변신! 가나 크리미츄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제가 평소에

초콜릿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최근 마트에 갔는데

가나초콜릿 신제품이

출시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부드럽고 쫄깃하게

즐길 수 있는 식감의 디저트

가나 크리미츄라는 제품입니다.

 

 

 

제가 간 마트는

큰 봉지로만 팔고 있었는데

가격은 9천원대 였던것 같아요.

 

다른분 글을 보니

편의점에는 작은 박스로

판매 중인것 같으니 참고하셔요.

 

 

 

 

깔끔하게

개별 포장이 되있어요.

 

 

핸드백에 넣고 다니다가

당 떨어질때 먹어도 좋을듯 해요ㅎ

 

 

 

 

포장지를 벗겨보니

오! 내사랑 땅콩이 콕콕 박혀 있네요.

 

초코에 땅콩의 조합은

맛이 없을 수 없는데 진짜

먹기도 전에 군침이 돌더군요ㅋ

 

크리미츄 사이즈는

빅파이?정도 인것 같아요.

 

 

 

 

반전이 있던 크리미츄!!

속에 찹쌀떡이 들어있다는^0^

 

 

 

 

얼마나 쫀득쫀득한지

아주 쭉쭉 늘어 납니다ㅎㅎ

 

 

 

 

 떡 엄청 좋아하는

우리 남편은 이거 보자마자

먹기도 전에 자기 스탈이라고 난리ㅎ

 

 

 

 

가나 크리미츄는

반으로 쪼개보니 더 매력적!!

 

처음에는  그냥

찹쌀떡만 있는줄 알았는데요

 

자세히 보니 찹쌀떡 안에

또 초콜렛이 채워져 있더라구요.

 

우선 비쥬얼만

보고 합격점을 준 다음

얼른 한입 먹어 보았는데요.

 

와!!!대박 꿀맛!!!

두번 드세요 하고 싶네요ㅋㅋ

 

겉은 달달한 초코와

고소한 땅콩이 씹히면서 맛있고

속은 쫀득한 찹쌀떡, 진한 초콜릿이

조화를 이루어 진짜 진짜 맛있더라구요.

 

저희 친정엄마가

너무 맛있다며 계속 손에서

놓지 않고 드시더라는ㅋㅋㅋ

 

 

평소 초콜릿 좋아하신다면

가나 크리미츄 강추 드리고 싶네요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0^)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7/03/13 - [토깽의 구매 리뷰] - 진한 초콜릿과 딸기의 만남! 라카사 스트로베리 트러플 초콜릿 먹어본 후기

 

2016/11/23 - [토깽의 구매 리뷰] - [이마트 노브랜드 신제품]사이즈 끝판왕! 자이언트 초콜릿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