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맛집]간석동 맛집 무한리필 생삼겹살/저렴한 가격- '엉터리 생고기'(가족 외식 장소/지인들 단체 모임 장소 추천)

"인천 맛집

단돈 만원에 생삼겹/된장찌개 무한 리필

엉터리 생고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가족끼리 외식하시거나 지인분들 단체 모임 시 고기집 많이 가시자나요. 일반 고깃집에서 생삼겹 시키시면 1인분에 10,000~15,000정도 하던데요. 오늘은

 

 

단돈 만원으로 생삼겹을 무한으로 드실 수 있는 식당을 소개할 까 합니다.

 

바로 '엉터리 생고기' 입니다.

엉터리 생고기는 체인점 형태 입니다.

혹시 방문하실분들은 본인이 사시는 지역 검색해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제가 오늘 간 곳은 인천 간석3동에 있는 '엉터리 생고기 간석점' 입니다.

 

 

 

 

 

 

 

 

식당은 2층에 있는데 들어가는 입구에 써있기를

 '4명 가면 콜라 1,25리터'

사장님이 쏘신다네요.ㅎㅎ

우린 5명이 갔으니 당근 콜라 1.25리터 받았어욤^^

블로그에 올려도 음료 1캔 주신다 했으나...콜라 1.25리터로 충분하니

달라고 안했음요 ㅎㅎ

 

 

 

식당 내부에요.

그냥 깔끔해요.

5시정도 갔는데 벌써 많은 분들이 오셔서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여기는 생삼겹살도 무한 리필이지만

된장찌개도 무한리필 이라는 점이 좋았어요.

공짜로 제공되기에 맛이 없을 줄 알았는데...

이게 왠일? 맛있더라구요.

(제 개인적 생각입니다.^^)

 

 

 

 

고기 외에 사이드메뉴도 있어요.

공기밥 1개 시키면 무제한 제공 되는줄 알았는데

1인 1공기 시켰을 경우만 무제한 제공 된다 합니다.

예를 들어 5명가면 5공기 시켜야 그 다음부터 무제한 제공...ㅎㅎ

 

 

 

 

셀프로 계속 가져다 드실 수 있는 '셀프바'에요.

특이한 점이 된장찌개도 무한리필이여서 그런지

셀프바에

 

 

호박하고 두부, 된장찌개 국물도 준비되 있더라구요.

 

 

 

 

자리에 앉으면 불판에 된장찌개를 올려줘요

그런데 왠 도시락판 같은 것도 같이 올려주시길래

'이게 뭐예요?' 했더니 여기에다가

마늘, 김치, 콩나물을

구워서 먹으면 된다네요.

아래 사진 나와욤.

 

 

 

드뎌 고기가 나왔는데

와~엄청 고기가 두껍네요.

왕두꺼운 생삼겹...!!!

 

 

 

 

도시락판에 콩나물, 김치, 마늘을 넣어줘요.

구운마늘, 구운김치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욤~^^

마늘이 건강에 좋다하니

많이 가져다가 구워 먹었어요.

 

 

 

 

고기가 두꺼워서 익는 시간이 좀 걸리네요.

그래도 맛있으면 되죰~

기다리면서 된장찌개 호로로로

 

 

 

 

 

저희 남편이 먹기좋게 고기를 잘게 썰어 주었어요.

울 남편님 참 정갈하게도 자르셨네욤 ㅎㅎ

고맙습니다. 남푠님~^^

 

 

 

 

 

(동영상을 클릭해보세요.)

맛있겠죠?

고기는 지글지글~~

된장찌개는 보글보글~~

마늘이랑 김치도 맛있게 구워지고 있어욤

고기가 생고기라 그런지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고기가 워낙 두꺼워서 양이 엄청 많은 것 같아요.

무한리필이라고 했는데

딱 두번 시켜먹으니 배터질뻔 ㅎㅎㅎ

두번 시켜 먹으니 못 먹겠더라구요.

 

 

 

 

 

[총평]

오늘 가본 제 개인적 느낌으로는 생고라서 그런지 다른 무한리필 저렴한 고깃집 보다는 고기 질이 좋고 고기가 대박 두꺼워서 맛있었어요. 된장찌개 역시 맛있었구요. 4명이상 가면 음료도 공짜로 제공되는 점도 좋았네요. 지인들 모임 하시면서 고기랑 된장찌개를 안주로 하셔도 좋을듯 하구요.

무엇보다 단돈 만원에 생삼겹살+된장찌개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서 가족모임이나 지인들 단체모임 하실때도 가격 부담이 적을 것 같습니다.

 

 

 

 

 

 

가족 외식 장소나 단체모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