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다수 출연!순식간에 팔린 천안2대 명물 못난이 꽈배기

TV방송 다수 출연!

순식간에 팔린 천안2대 명물 못난이 꽈배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최근 용인시내 쪽에 갔는데

어떤 가게 앞에 사람들이 줄서서

무언가를 사고 계시더라구요.

 

 

호기심에 가까이 가보니

찹쌀 꽈배기를 파는 곳이였는데요.

 

알고보니 TV에

다수 출연한 곳이면서

천안2대 명물이라는 꽈배기

'못난이 꽈배기'를 파는 곳이더라구요.

 

 

못난이찹쌀꽈배기

경기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85번길 15
전화)031-323-1909

 

 

천안2대 명물이라는

못난이 꽈배기는 3개에

2천원에 판매중이더라구요.

 

 

꽈배기 외에도

찹쌀팥도너츠와

찹쌀유자도너츠도 판매중입니다.

 

 

오픈된 주방에서

직원 두분이 정말 열심히

꽈배기를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제 차례가 되어 사려고 보니

순식간에 팔려서 꽈배기 약간에

도너츠는 딱 저거 1개만 남았더라구요.

 

우선 못난이 꽈배기만

맛을 보려고 구매했어요.

 

 

얼마나 맛있길래

사람들이 줄서서 사고

순식간에 팔렸는지 궁금하더군요.

 

 

접시에 꺼내보니

푸하하!!!웃음이 나왔어요.

 

정말 평소 먹던 꽈배기와 다르게

엄청 못난이 맞는것 같아요ㅋㅋ

 

꼭 족발?느낌도

드는 것 같아요ㅎㅎㅎ

 

 

우선 한개를

먹어보려고 들었는데...

 

어머나??겉면이

얼마나 부드러운지

솜사탕 들고 있는 느낌이랄까요?

 

 

근데 꽈배기 속은

엄청 쫄깃한게 반전이더라구요.

 

 

쭈욱 찢어보니

먹어보기도 전에 벌써

쫄깃한 식감이 전해지더라구요.

 

 

얼른 한입 먹어보니

우와!!!겉은 정말 부드럽고

속은 쫄깃하니 정말 맛있네요.

 

왜 천안 명물인지

알것 같은 맛이였어요.

 

이거 다 먹기도 전에

'다음번에 또 사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먹은것도 오랫만인듯요ㅋ

 

꽈배기가 맛있으니

찹쌀도너츠 맛도 궁금해져서

다음에는 그것도 함께 구매해보려구요.

 

 

못난이 꽈배기는

체인점인듯 하던데

평소 꽈배기 좋아하시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 드려요

(제 돈 주고 먹어본 주관적 후기입니다^^)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7/04/06 - [토깽의 촵촵 맛집] - [TV속 맛집]SBS생활의 달인 일본 가정식 '시오' 다녀온 후기

 

2017/08/04 - [토깽의 촵촵 맛집] - 수요 미식회, 올리브쇼등 TV에 다수 출연했다는 '도쿄빙수' 다녀온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4)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