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 미식회, 올리브쇼등 TV에 다수 출연했다는 '도쿄빙수' 다녀온 후기

수요 미식회, 올리브쇼등

다수 출현했다는 '도쿄빙수'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요즘 너무 더워서

시원한 음식만 땡기는데요.

 

 

특히 아이스크림이나

빙수를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최근에는 수요미식회와

올리브쇼등 TV에 다수 출현했다는

빙수전문점 '도쿄빙수'를 다녀왔어요.

 

 

도쿄빙수 용인점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 86 2층

Tel)031-333-3699

 

 

 

도쿄빙수 용인점은

용인시내 롯데시네마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2층으로 올라가면

수요미식회와 올리브쇼등

TV에 다수출연 했다는 배너가 똭!!!

 

 

명함정도 사이즈의

메뉴판이 참 귀엽더군요.

 

 

다 맛있어 보이지만

왠지 이름부터 일본스러운??

후지산 말차 생크림빙수로 결정했어요ㅋ

 

 

진동벨 받고

기다리는 중이에요.

 

밤 늦게 갔는데도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주문은 밤 10시 30분까지

받는다고 하니 참고 하셔요.

 

 

실내 디자인이

아기자기하면서

무척 깔끔한 느낌이 들어요.

 

 

잠시 후 나온

'후지산말차 생크림빙수'

 

빙수 그릇이 작아서

그런것 같기도 하지만

양이 정말 많아 보이더라구요.

 

완전 흘러 넘쳐서

당황스러울 정도에요ㅋㅋ

 

 

한수저 파보니

우유로 만든 눈꽃빙수가

모습을 드러냈어요^0^

 

 

한입 먹어보니

달콤한 생크림 맛과

씁쓸한 말차맛이 조화를 이루는데요.

 

와웅!!!넘나 부드럽고

입에서 사르르 녹으면서 맛있네요

 

 

계속 먹다보면

간혹 초코조각이 들어있는데

씁쓸한 말차 맛이랑 잘 어울리네요.

 

 

약간 아쉬운점은

예상한것보다는 말차맛이

진한것 같지는 않았구요.

 

도쿄빙수만의

컨셉인지는 몰라도

빙수그릇이 넘 작은것 같아요ㅜㅠ

 

먹다보면 빙수가

녹아 흘러 내려서 약간

아깝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진한 말차맛을 기대하시면

약간 아쉬울 수 있는 맛인데

그 대신 말차맛 싫어하시는 분도

부담없이 드실수 있는 맛인것 같아요.

 

빙수 한그릇 먹고나니

뼈속까지 시원해진 느낌이네요ㅎ

 

다음번에는

다른빙수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평소 빙수 좋아하신다면

도쿄 빙수 한번 방문해 보셔요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0^)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7/05/04 - [토깽의 촵촵 맛집] - SBS 생활의 달인 낙지볶음 맛집 '시골애' 다녀온 후기

 

2017/04/06 - [토깽의 촵촵 맛집] - [TV속 맛집]SBS생활의 달인 일본 가정식 '시오' 다녀온 후기

 

2016/09/24 - [토깽의 촵촵 맛집] - [용인 맛집]매콤+달콤+바삭 "허니 닭강정"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1)

  • 2017.08.04 01:34 신고

    올리브쇼등 TV에 다수 출현했던, 빙수전문점 '도쿄빙수'에 다녀오셨군요.
    여름에 시원한 아이스크림 보다 더 땡기는게 있다면 '빙수'인데요- 언제 기회가 되면 방문해봐야겠습니다.
    솔직한 후기 아주 잘 읽고 갑니다.

  • 2017.08.04 22:18 신고

    말차빙수 접시까지 긁어먹고 싶네요~~^*

  • 2017.08.04 22:45 신고

    헉!!
    확실히 빙수의 비주얼은 압도적이네요~ㅋㅋ

  • 2017.08.05 04:18 신고

    흘러내린 빙수가 너무 아깝습니다. 조금 더 큰 그릇에 담아줘도 될거 같은데...^^

  • 2017.08.05 23:06 신고

    어머 지난달에 여행갔다가 이름이 방송이랑 똑같네 하고 그냥지나쳤는데 유명한집이었나봐요~~~~^^말차맛이 제대로 났으면 더 좋았을껄 싶네요~~^^그래도 맛나보여요

  • 2017.08.05 23:17 신고

    도쿄빙수가 체인인가요?
    익선동쪽에 갔다가 본 것 같은데.. 유명한 곳이었네요.
    비주얼부터도 맛있어보이네요ㅎㅎ

  • 2017.09.12 21:11 신고

    에고 정말 아깝네요 ㅠㅠ
    그나저나 도쿄빙수 ...! 체인점인지 몰랐네요 아직 가보진않았지만 ㅋㅋㅋ 얼마전에 제 친구 한명이 여기 가보고싶다고 사진이랑 보낸적이 있었거든요 ㅎㅎ 먹기가 약간불편해보이고 ㅠㅠ 흘러내리는게 아깝긴하지만 한번쯤은 가보고싶은곳이긴 하네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