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치즈덕후라면 강추!꾸덕한 '미니언즈 옥수수 치즈탕면'

[GS25]치즈덕후라면 강추!

꾸덕한 '미니언즈 옥수수 치즈탕면'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평소 치즈를

너무 좋아하는 1인인데요.

 

 

그래서인지

치즈가 들어간 제품이라면

망설임 없이 사게 되는듯 해요ㅎ

 

오늘은 치즈덕후라면

강추드리고 싶은 컵라면

꾸덕꾸덕한 국물이 매력적인

'미니언즈 치즈탕면'을 소개할께요.

 

 

저녁에 급 출출해서

GS25에 컵라면 사러갔는데

노랑노랑 귀요미 미니언즈 캐릭터

포장지가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거기다가 내 사랑

치즈가 들어갔다고 하니

안 사고 배길수 없었죠ㅎㅎ

 

 

옆면도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겉포장지가 넘 귀여워서

먹기도 전에 심쿵ㅎㅎㅎ

 

 

조리법이

상세히 나와있구요.

 

영양정보는 역시

나트륨이...많...많군요ㅠ

 

 

포장지를 개봉해보니

면발,스프2개가 들어 있어요.

 

한개는 분말스프고

한개는 치즈가루더라구요.

 

 

면발을 살포시 드러내보니

허거걱!!!또 다시 강한 심쿵ㅋ

 

옥수수탕면 답게

옥수수후레이크가 들어있고

거기에 넘나 귀여운 미니언즈까지...

 

 

너무 귀여워서

면발위에 올려 봤어요.

 

미니언즈가

'나 먹을꺼야?'하고 묻는듯요ㅎ

 

 

조리법대로

먼저 분말스프만

뜯어서 뜨거운 물을

선까지 부어주시구요.

 

이 상태로

전자레인지에

3분정도 돌려주심 완성!!!

 

 

저는 3분 30초 돌렸더니

면이 너무 퍼져버렸더라구요.

 

면발이 얇아서

3분만 돌려주심 좋을듯 해요

(기호에따라 조절하셔요^^)

 

꺼낸 라면에

남겨 두었던 치즈스프를

투척해서 잘 섞어 주세요.

 

생각보다 치즈스프가

풍성하니 들어 있어요.

 

 

오오!!!국물이

진짜 노랑노랑하면서

꾸덕꾸덕한 느낌이 물씬 나요

 

 

한입 먹어보니

진한 치즈의 맛이

느껴지면서 맛있더라구요.

 

스프가 매콤해서인지

치즈의 느끼함을 잡아주어

더 맛있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치즈 싫어하심 비추지만

평소 치즈 좋아하신다면

마음에 들어 하실 듯 해요.

 

 

치즈덕후라면

출출하니 야식 땡길때

'미니언즈 치즈탕면'드셔보셔요^^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6/12/22 - [토깽의 구매 리뷰] - [GS25편의점]신동엽's 치즈신탕면 먹어본 후기

 

2017/02/10 - [토깽의 구매 리뷰] - [이마트] 가성비 좋은 이마트표 손짜장컵, 손짬뽕컵 먹어본 후기

 

2016/09/30 - [토깽의 구매 리뷰] - [CU편의점]헤이루(HEYROO) 속초홍게라면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3)

  • 2017.10.28 00:29 신고

    미니언즈 후레이크가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ㅎ
    저도 한 치즈 덕후인데.. 먹으러 가봐야겟어용

  • 2017.10.30 20:18 신고

    후레이크에 미니언 표정 너무 귀여운데요~ㅎㅎ 진한 치즈맛이라고 하니 평소에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은 한번쯤 먹어보는게 좋겠네요!! 다음에 꼭 먹어봐야겠어요~^^

  • 2017.11.03 12:42 신고

    뷰티쉐프입니다^^ 좋은 내용 잘 읽고 갑니다~! (좋아요도 꾸우우우욱~!) 이제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따뜻하게 챙겨 입으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