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진심을 담은 체다치즈 구매 솔직후기

[이마트]진심을 담은

체다치즈 구매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평소 치즈덕후인 저는

치즈를 항상 사다 놓는데요.

 

 

토스트 만들때나

볶음밥 만들때 등등

자주 사용해서 대용량이 필요해요.

 

마침 이마트 갔다가

80매 용량의 이마트표

진심을 담은 체다치즈가 있길래

구매해보고 솔직후기 남겨볼께요.

 

 

진심을 담은 체다치즈

총 80매/가격 14,000원대

 

체다 치즈 비율이

63.95%라고 합니다.

 

 

평소 음식에

치즈를 자주 넣어먹어서

치즈가 금방 없어져 버려서

대용량으로 구매를 해봤는데요.

 

 

빽빽히 들어있는

치즈를 보니 먹기도전에

행복감이 마구 밀려오네요ㅎ

 

 

이마트 진심을 담은 체다치즈는

중간유통마진과 광고마케팅 비용을 뺀

합리적인 가격원칙을 지켜왔다고 하네요.

 

치즈고유의

맛과 향이 진하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서 구매했어요.

 

 

영양성분

참고하시구요.

 

 

한장 뜯어서

맛을 한번 봐 봅시당!!!

 

 

한입 먹어보니...

치즈만의 특유한

꼬리꼬리한 향이 나면서

맛이 진한것 같긴 했어요.

 

그런데...치즈가

상당히 짜더라구요.

 

평소 짠 치즈 싫어해서

그냥 생으로 먹기는 별루인듯해요ㅠ

 

 

평소 토스트에

치즈 2장씩 넣어 먹는데

이것은 좀 짜서 한장만

넣어줘도 간이 충분해지네요ㅎ

 

가격대비 치즈양과

진한 맛은 괜찮았으나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는

조금 짠 것 같아 아쉽더라구요.

 

근데...짜니까

한장씩 먹게 되서

아껴먹게 되는 장점이?ㅎㅎ

 

냉장고 한켠에 두고

토스트 만들 때마다

한장씩 꺼내 먹기 좋네요.

 

 

짠 맛은 좀 아쉽지만

가격대비 맛도 나쁘지 않고

양도 많아서 재구매의사 있습니다^0^

 

*제 돈주고 먹어본 후기이며

맛에 대한 평가는 사람마다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7/05/08 - [토깽의 깨알 정보] - 직접 먹어본 이마트 트레이더스 디저트 추천 5가지

 

2017/05/02 - [토깽의 깨알 정보] - 직접 먹어본 노브랜드 먹거리 추천 10가지

 

2017/04/30 - [토깽의 구매 리뷰] - [이마트/신제품]노브랜드에서 나온 초코파이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