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불호 갈리는 파바 밤식빵 직접 먹어본 후기

호불호 갈리는 

파바 밤식빵 직접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저희 남편이

밤식빵 진짜 좋아하는데요


다른 제과점

밤식빵은 먹어봤는데

아직까지 파리바게트 밤식빵은

못 먹어봐서 이번에 구매해봤어요.

 

 

파리바게트 밤식빵은

어떤분은 맛있다고 하고

어떤분은 별로라고 해서 약간

호불호가 갈리길래 궁금하더라구요.



파리바게트 밤식빵

가격: 4,900원


파리바케트 밤식빵은

밤 양이 혜자롭냐,빈약하냐에 따라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것 같더라구요.



우선 비닐을 벗겨보면

식빵 윗면에 달콤바삭한

소보루가 잔뜩 있어서 좋더라구요.


제가 평소에

소보루를 엄청 

좋아하는 편이라 이점은 굿!!!

 

 

대신 가루가

자꾸 떨어지다보니

주변이 지저분해져요ㅎㅎ



과연 식빵안에

밤이 혜자롭게 들었을까

걱정하며 반을 쪼개보았더니...


오오!!!생각보다

밤이 가득가득 들었더라구요.



부드러운 식빵 사이에

콕콕 박힌 밤이 군침돌아요.


'우와!!!파바 밤식빵

엄청 괜찮네'라고 결론을 내고서

신나게 먹으려다가 갑자기 다른쪽도

밤이 혜자로운지 궁금해지더라구요



그래서 끝면쪽을

잘라보니 두둥!!!끝쪽에는

밤이 거의 없더라구요ㅠㅠ


밤이 가운데에만

거의 몰려있는것 같아요


빵 끝면까지

밤이 많이 들었다면

진짜 좋았을텐데 그래두

중간에 많이 들어서 위로가 됬네요ㅎ



제일 밤이 많이 몰려있는

가운데 부분 한조각을 잘라

커피와 함께 간식으로 준비했어요 



맛은 부드러운 식빵에

달콤한 밤이 톡톡 씹혀 굿이에요


커피와 함께

맛있게 먹었네요.


다른 분 글을 읽어보니

밤이 너무 적게 들었고

빵이 별루 였다는 분도 많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밤식빵은

밤이 빵 끝면까지 들어있지 않아

약간 아쉽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생각보다 밤양이 꽤 많이 들어 있었네요.

 

 

어쩌면 지점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을것 같은데

 제 개인적으로는 맛있게 먹었고

꽤 만족했던 밤식빵이였습니다^0^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7/06/02 - [토깽의 구매 리뷰] - 파리바게트 64겹초코페스츄리 먹어본 후기


2017/02/05 - [토깽의 구매 리뷰] - [파리바게트 신상]초코바나나 디저트 아이스크림 먹어본 후기


2016/11/28 - [토깽의 구매 리뷰] - 파리바게트 NEW 모찌아이스크림 먹어본 솔직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