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앱]복권 대량 구매시 당첨번호 쉽게 확인하는 법!

"복권 당첨번호 일일히 눈으로 확인하니?

난 QR코드로 확인한다! "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요즘 복권 많이 사시죠? 제 주위만 봐도 복권을 대량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은 듯 하던데요.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이 앱 을 알기 전까지, 

 

 

저는 토요일이 되면 네이버에서 복권당첨 번호를 검색해 놓고 눈으로 일일이 마음졸여 가며 확인 했었더랬죠  아래 사진 보이시나요? 제 684회는 핸드폰에서 번호를 받아 적어놓고 확인하기도 하고 일일이 번호가 맞을 때마다 동그라미를 그려가며 확인 했었답니다.

 

이렇게 많은걸.... 일일이 눈으로 확인 하다보면 머리 아픔 ㅎㅎ

특히 대량으로 구매하시는 분이시라면 정말 당첨번호 맞추어 보시는 것만도 시간 엄청 걸리실 듯 해요.

 

혹시 이미 아시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이렇게 일일이 확인하기 어려우셨던 분들께 간단히 확인할 수 있는 편리한 앱 정보를 드리고자 합니다.

 


 

1) 구글 플레이에서 네이버 앱을 설치하세요

네이버 앱을 설치하시면 우측 하단에 음성버튼이 있습니다.

 

 

 


 

2) 음성버튼이 활성화 되면, 음성, 음악, QR코드, 와인라벨, 일본어, 한자를 한꺼번에 읽어 드릴수 있습니다.

이 앱은 QR뿐 아니라 바코드도 읽어 드린답니다.

 


 

3) QR코드를 눌러 활성화 하면, 다음과 같이 스마트폰의 카메라로, 복권번호 우측 상단의 QR코드를 읽어드립니다.

 

 


 

4) 짜잔! 바로 확인이 되네요. 아쉽게 2개 ㅠㅠ

 

 

1등이 되는 그날까지 달려 보렵니다 ㅎㅎ

 

 


 

5) 기존의 어떤 QR코드가 있었는지, 히스토리를 통해서도 다시 확인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용법을  동영상으로 한번 감상해 보실까요?


 

 

저는 일주일에 복권 3장 정도 구입하는 편인데요 이 앱을 알게 된 뒤로 아주 편하게 당첨 번호를 확인하고 있답니다. 당...당첨은 언제나 될지 ㅎㅎㅎ.저는 3장 정도 구입하지만 대량으로 구입하는 분이시라면 이 앱이 많이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복권 구매하시는 분들께 도움 되시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