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 태국 푸켓 카오락 신혼여행 4박6일 -1

"해외 여행

태국 카오락 4박 6일 신혼여행"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결혼식 후 

신혼여행 가시자나요?



오늘은 최근에

제가 신혼여행으로 다녀온

  '태국의 카오락' 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올해 , 2016년 1월달에 결혼을 했는데요. 신혼 여행을 어디로 갈까 고민많이 했는데(결혼식 준비보다 신혼여행에 초집중....ㅋㅋ)유럽을 갈까? 가까운 보라카이 ,세부, 푸켓갈까 ?두근두근...ㅎㅎ사실 이렇게  두근두근한 이유는 바로바로 저의 첫 해외여행이었기 때문이에요. 저는 여행을 좋아해서 해외여행 계획도 세우곤 했는데요. 어떻게 된게 대학시절부터 친구들이랑 해외여행을 가려고 계획하면 꼭 무슨일이 생기고 해서 결국은 국내여행으로만  만족해야 했어요.

 

그런데 이렇게 첫 해외여행을 신혼여행으로! 감격ㅎㅎ 그래서 그런지 이번 여행은 저에게 의미있고 특별했는데요. 처음에 저희 부부는 가이드에게 이끌려 짜여진 시간에 맞추어 다니는 여행보다는 우리 부부둘만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면서 여유롭게 보내고 싶은 마음에 '여행사를 통하지 말고 우리가 스스로 비행기표랑 숙박을 알아보자' 고 하며 며칠간은 으쌰으쌰!!

폭풍클릭을 했는데...하아아아아악!결혼준비로 이것저것 신경쓸일이 겹치고 겹치면서  결국은 서로 사이좋게 손잡고 여행사로 의뢰 고고 ㅎㅎ

 

참고로 저는 거산여행사를 이용했습니다. 전일정 거의 자유일정. 가이드는 살짝 이동할때 가이드라인만 해주는 정도...

만약 참여안하고 싶음 오늘 자유로 활동하겠다고 말만하면 되요...하지만 마지막날은 결국 가이드와 함께 태국쇼핑센터를 가긴 했지만요...천연고무 라텍스 베게 2개 사가지고 왔다는....ㅋㅋ절대 강요는 안하지만 안사면 안될것같은 분위기...아시죠?

저희는 처음에 태국 푸켓쪽을 알아볼까 했는데 상담실장님이 푸켓보다는 '카오락'이 괜찮다고 적극 추천을 하시는 거예요.

유럽인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 치안도 안전, 음식도 향신료를 많이 쓰지 않아서 괜찮으실꺼라고...저는 다른것보다 향신료 들어간 음식에 민감해서 이부분이 젤 맘에 들어서 (베트남 쌀 국수 못 먹어용 ㅜㅠ)결국 카오락으로 결정!!

결혼식을 토요일 하고 주일날 하루 충전한뒤 월요일날 출발했어요!!!

(보통 결혼식 후 바로 가시자나요? 저는 결혼식날 워낙 긴장해서 그런지 하루 푹 쉬고 신혼여행 갔던점이 참 좋았어요)

 


비행기 출발시간보다 일찍 인천공항에 도착해서 어디를 갔을까요?

'아악 예쁘다', ' 어머 이건 꼭 사야해' 하는 곳 있자나요? 바로 면세점ㅎㅎ

거기서 전 가방을 꼭 사고 싶어서 이리저리 둘러보는데 막상 사려고 보니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결국 제이에스티나에서 가방을 샀다눈,,,

그것은 따로 리뷰를 하도록 할께요

 

참! 4박 6일로 여행가시기 때문에 신혼여행은 짐이 많아서

특히 여자분들은 이것저것 싸가지고 가시기 때문에

(저만 그런가요? 요일별 코디 풀셋 장착, 신발 약 3컬레등등 ㅎ)

큰 캐리어 끌고 지하철 타기도 그러자나요. 

신혼여행 돌아오실때도 그렇구...

 그래서 저희는 차를 끌고 가서 인천공항 장기

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출발하는 월요일 오후 2시정도 파킹한 후 귀국하는 토요일 오전 8시정도까지

주차비가 5만원 정도 나온것 같아요.

그래도 너무너무 편했답니다.

 




저희는 진에어를 이용했는데요 .

갈때, 올때 기내식이 없다해서 기대 안했는데 갈때도, 올때도 간단한 기내식을

제공하더라구요?

갈때 먹은것: 간단한 완두콩 샐러드, 베이컨, 주먹밥같은 것?

귀국할 때 먹은것은 찍지 못했어요. 요플레, 빵 같은거 나온듯해요.



재미있었던 점은 귀국할 때 다들 여행후 지친 몸으로 자고 있는데

기내식 먹으라고 불키고 다 깨우더라는....ㅎ궁시렁궁시렁

저는 꾸뻑 졸면서 신랑이 먹여준것 냠냠.....ㅎㅎ남편손 깜짝출연!설레는 마음,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비행기를 타고 6시간 30분 정도 소요 후 드디어 태국의 푸켓 공항에 도착합니다.~

이렇게 토깽의 첫 해외여행은 시작됩니다.

 

 

 

자세한 숙소이야기, 음식이야기, 관광이야기는 2편에 계속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