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시내 맛집] "바풀"/화덕피자, 튀김이 정말 맛있는 곳

[용인 시내 맛집]

"바풀"-화덕피자, 튀김이 정말 맛있는 곳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지인들과 점심메뉴를 고르던 중 식당 이름이 특이해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마침 치즈가 들어간 음식이 땡기던 참이여서 기분좋게 다녀온 이 곳!!!

 

 

'바풀' 이라는 식당입니다.

 



 

 

NO가 5개라는 슬로건이 눈에 띄네요.

 

1. 모조피자 치즈 NO

2. 냉동 피자도우 NO

3. 미원& 사카린  NO

4. 비싼 가격  NO

5. 선 조리  NO

 

 

'바풀'식당이름이 특이하다고 생각했는데

 

"바로 먹는 코스" 줄임말 이더라구요.


원하시는  세트 메뉴를 선택하시면 되고

 

사리는 취향에 맞게 더 추가하시면 되요.

 

단품으로도 주문 가능한 것 같았어요.^^

 

 

 저흰 모듬즉석떡볶이 세트 B번 주문 했어요.

 

"떡볶이+피자+치즈볶음밥+튀김+쿨피스"

 

피클과 단무지는 셀프로 가져오셔야 해요

 

물주전자가 꼭 막걸리 주전가 같은 ㅎㅎㅎ

 

 

세트메뉴에 포함된 쿨피스 복숭아맛

 

매울 때 쿨피스 먹으면 도움되나봐요

 

 

모듬 즉석 떡볶이가 나왔어요,

 

저희는 중간 매운맛 주문했는데 생각보다는

 

많이 맵지는 않았어요. 딱 좋았답니다.^^

 

 

내사랑 튀김을 먹기 좋게 잘라 주시더라구요.

 

 

 

김말이 튀김 진짜 굿! 고구마 무스,치즈가 쏘옥!

 

오징어 튀김도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어요.

 

꺅~!! 고르곤 졸라 화덕피자가 나왔어요.

 

치즈의 향이 정말 좋았다는...꿀에 찍어 한입!

 

부드럽게 입에서 살살 녹던데요 ㅎㅎㅎ

 

 

마지막은 고소한 치즈 볶음밥으로 마무리...

 

매운 떡볶이 국물이 치즈의 느끼함을

 

깔끔하게 잡아주더라구요. 또 먹고 싶어욧

 

 

 

 


위치는 용인시내 롯데 시네마 옆 빽다방 근처에 있어요. 별 기대없이 들어가서 그런지 몰라두 정말 맛있게 먹고 왔네요. 함께 간 지인들도 다 맛있다며 만족했어요.  재방문 의사 100% 입니다. ^^ 꼭 세트 메뉴 아니여도 튀김이나 고르곤 졸라 피자는 단품으로 포장해 와서 집에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체인점 형태로 운영되는 것 같으니 관심 있으시면 집 근처 검색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