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리려던 화이트보드 이것 하나로 새것처럼 만드는 방법

오래되 지워지지 않는

화이트보드 말끔히 닦아내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이번에 집 청소를 하다보니

오래된 화이트 보드가 있더라구요

 

 

예전에 매직펜으로 써둔

글씨가 있길래 지워 보려니

오래되서인지 지워지지 않더군요ㅠ


오늘은 이렇게

오래되 지워지지 않아

 버리려던 화이트보드 이것 하나로 

 새것처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할께요



예전에 제가 결혼전에

제 남동생과 자주 사용하던

화이트 보드판인데요ㅎㅎ


이번에 친정 엄마집

청소를 하다보니 보이길래

반가워서 다시 사용하고 싶더군요



그런데 문제는

화이트보드판 지우개로

글씨를 지워보려고 하니 ...


너무 오래되서인지

하나도 지워지지 않네요


이걸 보신 아빠가

글씨가 지워지지 않으니

그냥 버리자고 하시더군요ㅎ

 

 

하지만 이렇게

 버리려던 화이트보드도

이것 하나만 있으면 다시

새것처럼 만들수 있답니다^^



이것 하나는

바로바로 네일 리무버인데요


메니큐어 지울때만

사용하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도 활용을 하게 되네요ㅎ



방법은 화장지에

네일 리무버를 충분히 적셔주세요


그 다음 슥슥

닦아 주시면 되는데요


화이트보드 지우개로는

절대 지워지지 않는 글씨가...



보이시나요?

힘들이지 않고 슥 지워지네요ㅎ


거뭇거뭇한 

손때도 너무 잘 지워져요



신나서 열심히

지우고 나니 우와!!!

새것처럼 완전 깨끗해졌어요



지우기 전과

지우고 나서 비교사진

보시면 확실히 비교 되시죠?


친정아빠도

그냥 버리려 했는데

신기하다고 하시네요ㅎ

 

 

완전 깨끗해져서

다시 사용해되 되겠어요


혹시 오래되서

지워지지 않는 화이트보드가

있으시면 네일리무버 활용해 보세요^.^


#관련글#

2018/10/06 - [토깽의 깨알 정보] - 자꾸 엉키는 얇은 목걸이 엉킬 염려없는 보관법


2018/10/05 - [토깽의 깨알 정보] - 방전된 체중계 리튬 건전지 되살리는 초간단 방법


2018/10/04 - [토깽의 깨알 정보] - 전기세 아끼고 싶다면 당장 확인해야 하는 표시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