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맛집]구월동 맛집 추천/스시뷔페 인천 구월동-' 스시앤그릴'

"인천 구월동 맛집

스시 앤 그릴"

주말에 저희 남편과 친정 부모님, 남동생과 모여

한참 이야기 꽃을 피우다가

갑자기 맛있는 것이 먹고 싶은 거예요

 

 

그래서 맛집을 폭풍검색하고 있는데 남동생이  '초밥 뷔페 어때?' 이러는거예요

저는 초밥을 안좋아하지만 뭐가뭐가 먹고싶다고 잘 말하지 않는 남동생이 먼저 초밥뷔페를 이야기하니

마음넓은???  누나가  양보하기로 했습니다ㅎㅎㅎ

 

 

 

 

 

그래서 가게 된곳이 오늘 소개할

 

'스시 앤 그릴'

 

입니다.  처음 방문한 곳이지만 평이 좋길래

어느정도 괜찮은가보다 하고 가게 되었는데요.

초밥 싫어하는 저도 만족하고 온 곳이라서 소개해드립니다.

 

 

 

 

들어가는 입구 간판...

최고의 격을 갖춘 곳이라 합니다 ...ㅎㅎ

 

저희가 조금 이른 저녁 먹으러 한 오후 5시경 갔는데요.

그 시간에는 자리가 조금 비워 있었어요

그런데 30분 정도 지나니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시더라구요

다 먹고 나서 나와보니 대기손님들도 꽤 있었어요.

대기시간 싫으시면 식사시간보다 조금 일찍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자리 안내 받으시면 그때부터 자유롭게 드시면 되시구요

즉석요리 코너라는게 있어서

토마토파스타와 크림파스타중 먹고 싶은 것을

쉐프님에게

주문하시고 자리 번호 말씀드리면 되요.

자리번호 물어보시기에

갖다주는 줄 알았는데 직원분이 파스타 나왔다고 말해주시면

직접 가서 받아와야 되요.  

 

 

 

 

첫번째 접시에요

샐러드도 종류별로 많고 해산물 좋아하신 분들은

소라랑 골뱅이 등이 있어서 초장에 드셔도 맛나요

새우튀김은 맛있는데 기름이 너무 많아서

튀김옷을 벗기고 먹었어요.

 

 

손님들이 워낙 많아서 음식 진열해 놓은 것 찍기가 애매하더라구요

다들 음식 담고 계시는데

찰칵찰칵 하면

'저 여자 머야...'할 것 같은 분위기 ㅡㅜ


 


피자도 있고 롤, 육회, 윙봉, 스프 등

 종류가 꽤 많았어요.탄산음료도 무료로 제공 되요

 

 

제가 이곳을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 초밥 때문인데요

초밥 뷔페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초밥이 있었는데

처음엔 제가 초밥을 싫어하니까 샐러드만 먹고 있었어요.

그런데 남편이 한번만 먹어보라는 거예요

그래서 한번 먹어 봤는데...

 

 

와......

제가 평상시에 생각하는 초밥하고 너무 다른 것 있죠?

맨날 코까지 뻥 뚤리는 와사비, 너무 많은 밥알갱이를 생각했는데

(예전에 한번 먹었는데 너무 맛없던 기억이...그래서 그 다음부터는 안먹었거든요)

 

이곳 초밥은 적당하고 알싸한 와사비 맛과 담백함~

그리고 무엇보다도 밥알이 정말 작습니다....강추...!!!!

 

초밥을 제 돈 주고 한번도 사먹어본 적이 없을 정도로

좋아하지 않는 토깽도

이날은 초밥을 많이 먹었구요

다음에 또 가자고 할 정도였어요

 

부모님과 남편, 남동생도 맛있다고 하시고 밥량이 적어서 너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빵빵 했지만

우리에겐 디저트를 먹을 배는 따로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혹시 저만...그..그런가요?ㅎㅎ)

 

마지막은 과일과 ,케익 , 젤리, 커피로 마무리!!!

아메리카노가 전문 카페에서 먹는 것처럼 참 괜찮았던 것 같아요

탄맛이 없고 부드러운 맛~~~

아메리카노에 초코 브라우니 궁합은 환상~~~꺅~~

 

 

아... 또 먹고 싶네요 ㅎㅎ

토깽이는 조만간 남편과 다시 한번 가기로 했답니다.

 

 

 

 

인천 터미널에서 가까워요.

차 가지고 가시면 효명프라자 라는 건물에 주차하시면 되요~

식사후 도장 받아가시면 되구요

 1층에 홍콩반점 있고 파스꾸찌 커피숍 위쪽에 있더라구요

 

 

 

 

가격은

                    평일 점심(11:30-17:00)  : 14.900

                    평일 저녁(17:00-20:00) : 17,900

     주말. 공휴일:17.900

초등학생: 9.900

                 만36개월 이상 어린이: 6,000 입니다.

 

친구들과..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들 모임으로도 괜찮을 듯 합니다.

특히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

많이 드시고 싶은데 밥알량 때문에 금방 배가 부르셨던 분들~

밥알 반을 덜어내고 드셨던 분들...ㅋㅋ

 

 

한번 가보셔요

가격 대비 정말 괜찮은 듯 합니다.

인천 구월동 맛집 찾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이상 줌마토깽의 지극히 주관적인 맛집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3)

  • 2016.06.02 23:45 신고

    스시엔 그릴 처음 듣 초밥 뷔페이네요~! 어떨지 참 궁금해요!

    • 2016.06.02 23:50 신고

      감사합니다
      스시 싫어하는 제가 맛있다고 느낄 정도였어요.스시외에도 샐러드 많으니
      한번 방문해보셔요~~~

    • 2016.06.02 23:52 신고

      스시 싫어 하시나요 ㅠㅜ

      전 스시 정말 좋아 하는데 추천 감사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