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제주도 맛집/공항근처/갈치조림.고등어조림-제주정지/해안도로/용두암 근처

"제주도 여행

갈치조림-제주정지"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이번주 목욜은 결혼하고 처음 맞는 제  생일 이었는데요.
남편이 제주도 여행을  서프라이즈로 계획해 놓았더라구요. 감동감동~♡
지금 제주도에서 2박 3일 일정으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있답니다ᆞ

 

 


 

저희는 제주도 공항근처에 숙소를 잡고 노는 중인데요ᆞ용두암 근처 해안도로를 쭉 달리다가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제주정지' 라는 곳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저희가 묵었던 숙소 '화이트 하우스'랑 가까워요.)

2016/06/27 - [토깽의 힐링 여행] - 제주도 여행/제주도 숙소/공항근처 팬션/씨뷰 팬션-화이트하우스(커플룸/가족룸)

 

 



 

 ▲

들어가는 입구에요.
해안도로 바로 맞은편에 있고 건물 뒷편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저희는 갈치조림을 먹으려고 인터넷을 검색하던 중 이곳이 맛집 1위로 뜨길래 찾아갔어요.

 




 

 

 ▲

 

식당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식당인데 카페처럼 편안한 쇼파가 있더라구요?쇼파에서 먹는 갈치조림ㅋ
먼가 언발란스 한 것 같기도 ㅎㅎ
바닷가를 바라보며 먹을수 있어요
.



 

 ▲

 

메뉴판이에요.
가격이 그리 저렴하지는 않지만 ㅋ 여긴 관광지니 이해해야겠죠?
저희는 그냥 평범한 갈치조림 먹으로 왔는데
'뼈없는  은갈치조림' 이 있길래  2인짜리를 주문했어요.

 




 

 ▲

 

기본 밑반찬이 나오구요. 


 

 

회도 맛 볼수있게 나와요.
직원분이 바로바로 잡으시던데ᆢ
역시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

 

 

롤이 나오길래 그냥  롤인줄 알았는데 뜨헉~
밥속에 뼈없는 구운 꽁치가 들어가 있었어요.
넘 특이하더라구요.
비리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짭쪼름하니 맛있었어요.



 

 ▲

 

메인메뉴 '뼈없는 갈치조림'이에요.
매콤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감자랑 단호박도 들어가 있어요.
뼈없는 갈치조림이라 그런지 살만 회떠 조리하신 것같아요ᆢ 큰 뼈는 없어서 좋은데 그래두 작은 가시가 살짝쿵 있어요.
조심히 드세요.

 



 

  ▲

 

갈치살을 뚝 떼어서 따뜻한 밥하고
냐암~~엄지척~!!^^




 

  ▲

 

갈치조림만 먹어도 배부른데 정식이라 그런지 고등어 구이까지 나오더라구요ᆞ
솔직히 갈치조림 때문에 넘 배불러서 고등어구이는 대충 발라먹었어요.
여행가면 살찌는것은 당연한가봐욤ㅠ
흑흑~다이어트는 낼부터 하는걸로!
데헷~~~ㅋㅋㅋ
넘 맛있게 먹었어요ᆞ
배 터질것 같지만 식사 후 커피는 기본 아니겠어요~!

 

 




식사 후 식당에서 한 2ㅡ3분거리에 있는 '카페베네'와서 아이스아메리카노+초코범벅케익+멜론 파르페 먹었어요~^^

카페베네 역시 해안도로 바로  옆에 있어요.

 



바닷가 바라보며 커피타임 가지니 자동힐링이 되네요~^^

 


커피마시구
에코랜드 가려구요~^^
진짜 배부르니 좀 걸어야겠어요
숨 못쉬겠음요 ㅎㅎㅎ

 

 


제주도 2박3일의 자세한 일정은 다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ᆞ

공항근처 맛집 찾는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 되시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