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비교]"크레이지 떡볶이 VS 불닭맛 짤떡" 먹어본 후기

"크레이지 떡볶이 VS 불닭맛 짤떡"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평소 떡볶이 맛 나는 과자랑 매운 맛 나는 과자를 좋아하는데요.

 

 

 

주전부리를 사러 갔다가 엄청 매울 것 같은 떡볶이 과자가 보이길래 호기심에 구매 해 봤어요. 바로 크레이지 떡볶이& 불닭맛 짤떡 과자 랍니다.

 


 


 

 

크레이지 떡볶이는 롯데에서, 불닭맛 짤떡은 삼양에서 만든 과자에요. 첨에는 크레이지 떡볶이만 사려고 했는데 삼양에서 나온 불닭맛 짤떡과 맛을 비교 해보고 싶어서 함께 구매하게 됬어요.

두 가지를 비교해보면서 리뷰해 볼께요.

  

 

두 과자 모두 겉 포장지 캐릭들이 재미있으면서도 귀여운 것 같아요. 크레이지 떡볶이는 이 과자를 먹고 매운맛 때문에 몸 전체가 빨개진 이미지를 표현한 것 같고 불닭맛 짤떡은 매운맛 때문에 입에서 불이 나는 이미지를 표현한 것 같네요.

 

 

 

얼마나 매우면 크레이지 라는 단어를 붙였는지 기대가 살짝쿵 되네요. 불닭맛 짤떡 역시 이모티콘이 화닭화닭하면서 온몸으로 맵다는 것을 표현해주는 것 같아 기대가 되구요 ㅎㅎ

 

 

두 과자의 영양 성분표에요. 칼로리 표시를 보니 한봉 전체 칼로리가 아닌 나눠서 표시를 해 놨네요.ㅠ 저 처럼 한자리서 한봉 다 먹는 사람 헷갈리게요 ㅎㅎ

한봉 다 먹는다 치고 계산해보면 크레이지 떡볶이는 총 530kcal/ 불닭맛 짤떡 과자는 총 600kcal이네요. 두 제품 모두 1,200원 에 구매 했어요.

 

 

포장지를 개봉해보니 겉보기는 거의 비슷 해보이네요. 불닭맛 짤떡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20% 더준다고써 있어서 그런지 요즘 질소포장에 비하면 꽤나 실하게 들어 있었네요.

삼양 관계자님. 앞으로도 쭈욱 이만큼 주시면 안되겠습니까?ㅎㅎ

 

#크레이지 떡볶이 VS 불닭맛 짤떡#

 

두 과자의 맛은 거의 비슷했어요. 두 제품 모두 평소 먹던 떡볶이 과자 맛과 거의 비슷한데 약간 더 맵다는 차이점이 있을 것 같어요.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매운맛이 언제 느껴지느냐에서 약간 차이가 있었던 것 같은데요. 크레이지 떡볶이는 처음 딱 먹으면 달달한 맛이 먼저 오고 끝맛에 매운맛이 느껴지는 것 같았구요. 짤떡은 첫 맛에 살짝 매운맛이 느껴지면서 달달함이 느껴지는 과자 였던 것 같아요.

 

 

 

맛의 차이는 그닥 모르겠지만 한가지 확실한 것은 두 제품 모두 단매에요.ㅎㅎ계속 먹다보면 은근 매워지는게 중독성 있어요.ㅎㅎ두 제품 중 승자를 고르라면...개인적 취향에는 불닭맛 짤덕을 고를것 같네요. 불닭맛 짤떡이 한입크기 사이즈인지라 먹기 가 편하더라구요.^^

 


이 과자는 호불호가 갈릴 듯 해요. 매운것 잘 못 드시는 분들이 드시면 맵다고 하실것 같고 매운것 잘 드시는 분이 드시면 '하나도 안매운데?' 하실 것 같아요. 저도 매운것 좋아해서 그런지 제 입맛에는 그닥 맵지 않더라구요. 과자 겉포장지 느낌처럼 크레이지 할만한 맛, 입에서 불나올 정도의 맛은 아니였던 것 같습니다.ㅎㅎ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