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3분요리 렌틸콩 카레 먹어본 후기

[오뚜기 3분요리]

렌틸콩 카레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입니다.^^

평소에 요리하기 귀찮을 때, 간단히 먹고 싶을 때

제가 가끔 먹는 제품은 오뚜기 3분요리인데요.

 

 

 

특히 오뚜기 3분 요리중 카레를 즐겨 먹는데

 마트에 렌틸콩 카레가 있길래 구매 해 봤어요.

 

 

렌틸콩은 이효리씨가 챙겨 드신다고 해서

 더욱 유명해진 것 같아요.

 

평소에 렌틸콩을 불린다음 밥 지을때 넣어먹거나

샐러드할때 넣어 먹으면 좋다구 해요.

 

 몸에 좋은 렌틸콩이 들어간 카레라고 하니

맛이 궁금해지더라구요

 

 

 

 

렌틸콩은 한국의 김치, 스페인의 올리브오일,

일본의 낫또, 그리스의 요구르트와 함께

 세계5대 건강식품으로 선정된

슈퍼푸드 라고 하네요.

 

 

 

인도에서는 달이라고 부른다는 렌틸콩은

위키백과에 따르면 단백질이 풍부하고

칼슘이 많으며 비타민A,B 철분, 황, 섬유질,

아연, 엽산, 황산화제가 들어 있다고 하는데요.

 

와우! 슈퍼푸드로 불릴만 하네요.

 

 

 

 

렌틸콩 카레 영양 성분표에요.

총 열량은 140kcal이에요.

나트륨은 870mg.꽤나 많군요.

가격은 1580원 입니다.

 

 

 

 

박스를 벗기면 우리에게 익숙한 은박지가 똬악!

저는 전자렌지에 데워 먹었네요.

 

 

 

 

렌틸콩이 꽤나 많이 들어 있네요.

한 입 먹어보니 무척 담백하고 고소했어요.

 

평상시 카레 야채 싫어하시거나

콩 싫어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부담없이 드실 맛 같아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워낙 치즈 덕후인 저는

내사랑 치즈를 뿌려서 먹기로 결정!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뿌리고 싶었으나

집에 저것밖에 없는 것...흑흑

 

 

 

 

꺄아~치즈와 카레의 조합!

 

렌틸콩의 고소함과 치즈의 고소함이

만나 고소함이 배가 됬어요.

 

 

 

한 입 하실래요? ㅎㅎㅎ

 

이때 배가 고파서 그랬는지 몰라두

갠적으로 무척 맛있게 먹었네요

 

 

 

 

맛도 괜찮았지만 몸에 좋다는 렌틸콩이 꽤나 실하게 들어있어서 다음번에 또 사먹을 것 같아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2)

  • 2016.10.08 11:17 신고

    저도 카레 정말 좋아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을듯해요~ 무엇보다 슈퍼푸드인 렌틸콩이 들어있으니 기분좋게 맛있게 먹을 수 있겠어요!!!

    • 2016.10.08 13:51 신고

      현둥둥님도 카레좋아하시눈군요ㅎ
      저두 카레좋아해서 가끔 3분요리
      사다먹어요. 맛도 괜찮구 몸에 좋은 렌틸콩이 들어가있어서 괜찮은듯해요ㅎ

  • 2016.10.08 11:31 신고

    3분 렌틸콩 카레도 나왔군요. 사진 보니 렌틸콩이 꽤 많이 들어가 있네요. 저 정도라면 진짜 '렌틸콩 카레'라고 해도 되겠는데요? 치즈를 뿌려서 개조해 먹어도 맛이 매우 좋군요! 저렇게 치즈 올리면 치즈 렌틸콩 카레인가요? 저렇게 제품 하나 또 나오는 거 아닐까 하는 생각이 문득 들었어요 ㅎㅎ

    • 2016.10.08 13:53 신고

      하하하
      좀좀이님 하나 출시할까용ㅎ
      워낙 치즈좋아해서 다른음식에도 잘 넣어 먹는답니다ㅎ
      저두 이제품은 첨 먹어봤는데
      렌틸콩이 꽤 들어있더라구요

  • 2016.10.08 20:24 신고

    렌틸콩 이효리씨 때문에 정말 더 부각된 제품이죠^^ 저도 정말 좋아해요. 콩 먹는 느낌도 안나니 콩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정말 부담없이 양껏 드실 수 있으시겠더라고요. 세계건강식품에 들 이유가 충분한듯 싶어요~ 그런데 이렇게 카레로나오다니 아이디어도 그렇고 맛도그렇고 더 좋을 것 같네요~ 거기다가 치즈를 뿌리다니 줌마토깽님의 아이디어가 정말 빛나는 순간인것 같습니다.^^~

    • 2016.10.08 21:16 신고

      렌틸콩이 몸에좋다니 자주챙겨먹고 싶은데 잘안되더라구요
      이렇게 카레로 나오니 사먹어봤는데
      제입맛엔 담백하니 괜찮더라구요
      치즈는 워낙좋아해서 여러음식에 넣어 먹는답니다ㅎ

  • 2016.10.08 20:25

    비밀댓글입니다

    • 2016.10.08 21:22 신고

      이글만 깜빡하고 링크 안달았어요ㅎ
      솔직히 저는 링크광고 수입은 별로 안되는데 그래두 가끔 되길래 그냥 달아 놓았어요
      사람마다 틀릴수있으니 뭐라구 단정짓긴 그럴것같아요
      라진님글은 링크잘될수도 있으니 잘이용해보셔요

      저두 구글 광고 갯수 풀렸다고 들었는데
      약간씩말이 틀려서 좀더 지켜보려구해요
      안정화되면 그때 수를 늘려볼려구요ㅎ
      라진님 감사해요~ㅎㅎ

  • 2016.10.08 23:54 신고

    렌틸콩 결혼하기 전에 엄마가 꾸준히 드시던거라 잘 기억해여ㅎㅎㅎ
    저는 갠적으로 콩 진짜 시러하는데 렌틸콩은 작아서 그런가..ㅋㅋ
    그래도 다른 콩보다는 먹을만 하더라구요.
    렌틸콩 3분카레가 있는지는 오늘 줌마토깽님 포스팅보고 처음 알았네요+_+
    카레맛 때문에 렌틸콩 맛이 안느껴질 것 같단 생각이ㅎㅎㅎ 전 콩 맛 싫어하는데 잘됬어요ㅋㅋ
    집에 있는 3분짜장이 다 떨어질 쯤 여러개 쟁여놓고 먹어봐야겠어요♥

    • 2016.10.09 22:23 신고

      그러게요
      이제품
      저두 처음봤어요
      이 제품은 콩 싫어하시는분도 잘 드실수있겠드라구요
      렌틸콩이 몸에도 좋다고하니
      저두 이제품 사다놓구 가끔 먹으려구요ㅎ

  • 2016.10.09 04:16 신고

    렌틸콩이 들어갔군요.
    요즘..시판되는 음식...맛있더라구요.ㅎㅎ

    잘 보고갑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