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까삭 바나나맛" 먹어본 후기

오리온 까삭 바나나맛 먹어본 후기

>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요즘 바나나와 콜라보한

제품들이 점점 많아진 듯 한데요.

 

 

 

오늘은 마트에 갔는데

크리스피한 느낌의 과자에

바나나 크림이 만난

오리온"까삭"이라는

과자가 있어서 구매해 봤어요

 

 

 

평소 크리스피한 느낌의 과자랑

바나나킥 엄청 좋아하는데

 

이 과자는 크리스피한

느낌에 바나나 맛이

난다고 하니 당장 겟!했지요.

 

 

 

 

영양성분표에요

1회제공량 45g/열량 247kcal

 

가격은 1,100원 입니다.

 

 

 

 

과자 이름이 독특한 것 같아요.

까삭까삭 ㅎㅎㅎ

 

 

 

종이 박스를 개봉해보니

스트라이프 모양의

비닐 포장이 한번더

되어 있어요.

 

 

 

 

비닐 봉투를 개봉해보니

짜잔~제법 도톰

크리스피 과자가 나오네요

 

오오~

달콤한 바나나향이 나면서

얼른 한입 베어먹고 싶은

충동을...^^

 

 

 

 

도톰하죠?ㅎㅎ

과자 겉모양은 우리가

평소 잘 알던

크리스피 과자처럼

생겼어요.

 

 

 

 

#까삭의 맛은#

 

얼른 한입 베어 먹어보니

엄청 바삭바삭한 크리스피 느낌에

바나나 크림맛이 아우러지면서

꽤나 맛있었어요.

 

부드러운 바나나킥이 아닌

좀더 단단하면서

바삭바삭한 바나나킥을 먹는 것

같은 느낌도 드네요.

 

 

 

 

겉에 감싸는 크리스피 과자가 담백해서 그런지 엄청 달지 않은 느낌도 괜찮았던 것 같아요. 평소 크리스피한 과자를 좋아해서 그런지 제 개인적으로는 대 만족입니다. 크리스피한 느낌의 과자나 바나나킥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 드리고 싶네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2016/10/07 - [토깽의 구매 리뷰] - [맛 비교]"크레이지 떡볶이 VS 불닭맛 짤떡" 먹어본 후기

2016/10/01 - [토깽의 구매 리뷰] - [크라운 신제품]"쌀아있네 떡꼬지" 과자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