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가 뻥!꽃게랑 와사비 맛 먹어본 후기!

코가 뻥! 꽃게랑 와사비 맛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초밥 먹을때 초밥 속에 들어 있는

매콤한 와사비가

코를 뻥 뚤리게 하자나요 

 

그런데

와사비 맛을 초밥이 아닌

과자에 느낀다면 어떨까요?

 

 

 

오늘은 와사비 맛이 나는

꽃게랑 고추냉이맛 스낵

먹어본 후기를 리뷰할께요.

 

 

 

"나는 와사비가 들어있다"

라고 온몸으로 표현하듯이

포장지가 그린그린해요.

 

 

기존에 먹어본 꽃게랑 하면

붉은색 이미지가 떠오르는데

요로코롬 와사비가

들어간 꽃게랑이라니

 정말 맛이 궁금해지더라구요~

 

 

 

 

꽃게랑은 튀기지 않고

구운 스낵이라고 하네요.

 

 

 

 

와사비 맛의 영양성분표에요

총 용량 70g/365kcal

 

 

 

1/2봉지 먹었을 경우의 영양도

세분화 해 주었지만...

한번에 다 먹는

저에게는 무용지물 ㅋㅋ

 

가격은 1,250원 입니다.

 

 

 

 

와사비는 고추냉이의 뿌리를

갈아서 만든 것이라고 해요.

 

손을 멈출 수 없는 마성의 맛으로

당신의 인생스낵이

될 꺼라는데요...

 

어디 한번 마성의

맛으로 빠져 볼까요?

 

 

 

 

쨔잔~!

봉지를 개봉해보니

매콤한 냄새 코를 자극하네요

 

평상시 제가 알던 꽃게랑 색이

아니라 순간 놀램 ㅎㅎ

 

와사비 꽃게랑 답게

그린그린하네요

 

 

 

 

접시에 담아 봤어요.

그린그린한 색감이

적응이 잘 안되네요 ㅎㅎ

 

 

 

 

#과연 꽃게랑 와사비의 맛은#

 

와! 과자 먹고

꼭 초밥 먹는것처럼

코가 뻥 뚤리는 느낌은 첨이네요

 

와사비 느낌 그대로 표현

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짠매느낌 지대루에요

계속 끌리는 것이

마성의 맛인듯 하네요.ㅎㅎ

 

특히

술드시는 분들께 안주로

졔격일 듯 하네요.

 

 

 

 

이 과자 먹고 한동안 코랑 혀끝이 얼얼했네요. 그래도 맛도 독특하고 짠매의 특성때문이지 계속 끌리는 맛이였어요. 인생 스낵까진 아니더라도 마성의 맛은 인정합니다.ㅎㅎ 아직 안드셔보셨다면 한번쯤은 드셔보셔도 좋을 듯 하네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2016/10/10 - [토깽의 구매 리뷰] - 오리온 "까삭 바나나맛" 먹어본 후기

2016/10/07 - [토깽의 구매 리뷰] - [맛 비교]"크레이지 떡볶이 VS 불닭맛 짤떡"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