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로드샵 저렴이 기초제품 추천/토니모리 '타임리스 스네일'스킨케어 세트/건성피부 추천

"로드샵 저렴이 기초제품

토니모리-타임리스 발효 스네일"

안녕하세요.

줌마토깽이 입니다.^^

오늘은 요즘 제가 로드샵 기초 제품 중 애정애정 하고 있고 ,현재 사용하고 있는

 토니모리 기초제품  타임리스 발효 스네일 스킨케어 세트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제 피부는 심한 건성인데 그래서 그런지 피부에 윤기도 없는 편입니다.

메이크업을 하고 나서 바로 한시간 정도는 그나마 약간 촉촉해 보이는데 점점 갈수록 피부가 어찌나 건조해보이는지...

건조하면 얼굴 주름이 더 도드라져 보이자나요? 나이도 더 들어보이고...ㅜㅠ

여자는 정말 피부만 좋아보여도 훨씬 예뻐 보이고 동안으로 보이는 것 같아요.

정말 밖에 외출해서 보면 촉촉하면서 자연스런 물광 메이크업을 한 예쁜 언냐들 피부가 무척 부럽더라구요.

저와 같은 고민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최대한 촉촉해 보이는 메이크업에 신경 많이 쓰실텐데요.

무엇보다도 피부표현의 기본이 되는 기초제품에 관심이 많으실 것 같아요.

시중에는 피부를 촉촉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들은 무수하게 많고 특히 고가의 제품들 중 기능이 뛰어나는 제품들이 정말 많이 있는데요.

제가 주위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자니 무조껀 비싼 것 보다는 정말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쓰는게 가장 중요한 것 같드라구요.

저는 피부가 워낙 건조하기 때문에 로드샵 기초제품 이것저것을 바꿔가며 써 보았는데요.

최근에 가장 저에게 잘 맞는 제품을 찾았답니다. 

 

 

 

 

 

 

 

 

 

쨘~~~!! 바로 요 사진의

토니모리 타임리스 발효 스네일이랍니다.

지금 3번째 쓰고 있는 것 같아요.

 

 

처음에 이 제품을 쓰게 된 계기는 먼저 쓰고 있던 기초제품이 떨어져 가길래 기초제품을 한번 바꿔 볼까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마침 그때 토니모리가 세일을 하더라구요 . 그 때 토니모리를 방문했다가  이 제품이 '달팽이점액 여과물'로 만들었다길래 나쁘진 않을 것 같아서 한번 써보자 하고 샀는데 지금까지 쓰고 있답니다.

이 제품을 쓴 뒤로 피부가 좋아졌다. 윤기가 난다. 촉촉해 보인다는 말을 많이 듣는 것 같습니다.

(물론 어느 제품이나 개인차가 있으실 것입니다. 제가 써본 기준으로 말씀 드리는 것입니다^^

 

 최근에 토니모리 타임리스 발효 스네일 기초 제품이 거의 떨어져 가길래 세일때 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토니모리 타임리스 발효 스네일 라인은 스킨, 로션, 에센스, 아이크림, 영양크림 5가지로 구성되 있는데요.

저는 아이크림은 아직 남아있어서 스킨, 로션 , 에센스, 영양크림 4가지만 구매 했어요.

 

 

 

이 제품은 기본적으로 주름개선과 미백 2중 기능성화장품이고 스킨 로션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45%함유, 에센스는 80%함유, 크림은 70%를 함유하고 있다고 해요.

저는 세안하고 나서 먼저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뒤 에센스 바르고 로션, 크림순으로 바르고 있는데요.

제가 느낀 점은 스킨, 로션 바를 때 이미 촉촉해져서 에센스를 안 바를때도 많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에센스가 로션보다 더 빡빡하게 발리는 느낌이였답니다.)

크림은 오일과 버터같은 느낌의 구성으로 되있는데 스파츄러로 섞어서 바르시면 되요.

 

 

 

 

 

특히 제가 정말 좋다고 느낀 것은 로션....이에요.

스킨바르고 이 로션 하나만 발라도 얼굴에 윤기가 돌아요.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건성 피부에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토니모리 타임리스 발효스네일 제품으로 기초를 끝낸 후, (저번에 포스팅 했던 촉촉한)토니모리 마이 써니 퍼펙팅 선크림을 바르고, 마지막으로 요즘 많이들 쓰시는 AGE20 쿠션팩트로 마무리 하는데요.제가 봐도 정말 피부가 촉촉해보여요. 약간 물광피부 같은 느낌이 난다는....^^

(저는 제가 쓰고 있는 AGE20도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커버력면에서, 촉촉한 면에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한번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당기지 않는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스킨 로션, 에센스는 안그러는데 영양크림에서 나는 냄새가 저는 별로인 것 같아요ㅜㅠ

아쉬워요 아쉬워요....ㅎㅎ

 

저희 엄마도 기초제품이 다 떨어져 가시길래 이 제품 추천드렸더니 써보시고 마음에 들어하시더라구요.

다음에 재구매 의사 있으시다고 하셨어요...ㅎㅎ

 

될수 있으시면 세일하실 때 구매하세요.

스킨로션크림으로 만 구성된 박스가 세일전엔 10만원 가까이 되는데 세일하면 6만원대로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할 경우 쿠폰같은 것 사용하신다면 세일가에서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로드샵 저렴이로 애정템, 추천템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은데 로드샵 저렴이 기초제품을 찾는 건성피부의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이상 줌마토깽의 지극히 주관적인 토니모리 타임리스 스네일 기초제품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