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용품]주방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추천템- 네오플램 일라 통주물 5종세트

"주방용품 냄비 추천

네오플램 일라 통주물 5종세트"

 

안녕하세요 줌마 토깽입니다. ^^

저는 결혼하기 전, 언제 가장 설랬냐구 물어보신다면 물론 사랑하는 사람과 새롭게 시작할 삶이 가장 기대되고 설레였지만 두번째로는 이제 제가 직접 꾸려 나갈 살림살이를 하나하나 구매하던 때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엄마손을 떠나 저 만의 스타일로 집안을 아기자기 꾸밀 그릇, 인테리어 소품을 사는 시간이 은근 긴장이 되면서도 왠지모를 설렘도 있었답니다.

진정 어른이 된 느낌이라고 할까요?^^

엄마랑 결혼 전 살림살이를 준비할 때 저의 생각은 신혼이니까 러블리러블리 하면서 무조껀 세트로 구성된 제품을 강력히 외쳤다는...

(촌스러운가요 ?ㅎㅎ)

지금은 신혼 6개월차 접어들면서 인테리어 소품집이나 그릇집에 갔다가 예쁜 것이 눈에 띄면 단품으로 구매하곤 하지만 그때는 무조껀 세트가 좋아 보였어요 ㅎ냄비세트를 사려고 이곳저곳을 기울이던 중...

 

 

 

 

 

 러블리!러블리,!세트!세트!를 외치던 저를 만족 시켜줄 제품을 찾았으니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릴 추천템

 

 

'네오플램 일라 통주물 5종세트' 입니다.

제가 구매한 네오플램 일라 5종세트입니다.

색깔이 핑크핑크 러블리러블리

 

 

 

 

 

 

구성 

    1번- 18cm편수냄비

   2번- 20cm양수냄비

   3번- 24cm양수냄비

4번- 28cm양수웍

   5번- 26cm멀티그릴

 

 

 

저는 인터넷으로 구매했는데요.

5종세트를 쿠폰같은 것 사용해서 10만원 안되게 샀어요.

인터넷에서는 단품으로 구매 하실 수도 있지만 6종세트로 구매 가능한 제품이 많더라구요.

저도 처음에 5종세트를 살까? 6종세트를 살까? 고민하다가 '둘이 사는데 뭐 얼마나 필요하겠어?'하고 5종세트를 샀는데요.

5종세트 사기 잘한것 같아욤...

손님오실때 빼구는 거의 1번 2번만 사용하거든요

사이즈도 편하고 왠만한 요리는 1번 , 2번 사이즈로 해결되요.

(가족분들이 많으시다면 적을 듯 해요)

저번에 지인 초대했을 때 닭도리탕은 4번을 써서 요리 했어요. 넓직해서 요리하기 편했어요.

냄비마다 사이즈에 맞게 개별적으로 다 뚜껑이 있어요.

 

결혼전에 요리는 좋아했지만 친정엄마가 항상 그룻을 구매하셨기 때문에 재질이나 용도등 관심이 없었는데

이 제품이 통주물이라고 하길래 ' 통주물이 뭐지?' 싶더라구요.

 

 

 

네이버 지식백과에 의하면 통주물이란:

'냄비, 프라이팬이 조립구조가 아닌 하나의 통 구조로 제작되어 원적외선이 골고루 전도되어 찜요리, 구이 요리 등

수분이 많이 뺏기지 않아 맛이 좋습니다.'

라고 하네요 ㅎㅎ

 

 

 

 

 

 

 

 

 

냄비 속면은 저렇게 반질반질하게 세라믹 코팅이 되어 있어요.

지금 사용한지 6개월정도 되었는데 쇠수세미로 , 쇠수저로 빡빡 긁지 않는 이상 코팅 상태가 매우 양호한 듯 합니다.

닭도리탕 같은 기름진 요리를 하실 때도 냄비에 베여나지 않는 점이 참 맘에 들더라구요.

 

 

 

 

 

 

 

 

냄비 뒷면입니다.

밑면이 저렇게 생겨서 잘 미끄러지지 않는 것 같아서 좋아요.

'메이디 인 코리아' 라고 똬~악 적혀 있습니다. ㅎㅎ !!

 

 

 

 

 

 

 

 

네오플램에서는 이 제품을 이렇게 설명해 놓았어요.

 



셰계가 인정한 디자인 iF design award 수상
네오플램 일라는 뛰어난 디자인은 물론 친환경성, 편리성, 인체공학, 브랜드 가치등 여러 종목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세계 3대 디자인 상 중 하나인
iF design award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내열 실리콘 손잡이◆
탈부착이 가능한 내열 실리콘 손잡이가 있어 조리 시에는 손잡이를 떼서 요리하고, 요리 후 이동 시에는 실리콘 손잡이를 끼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리콘 안쪽에 돌기가 있어 실리콘을 끼워 사용할 때 쉽게 빠지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각적인 벌집 모양의 바닥 디자인
바닥 면이 벌집 모양으로 이루어져 화력이 외부로 벗어 나지 않으며 조리시 가스레인지 삼발이에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건강한 세라믹 코팅, 에콜론 코팅
천연광물을 이용한 안전한 세라믹 코팅 '에콜론 코팅'은 조리시 발생할 수 있는PFOA 등의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습니다.
표면 경도가 강해서 긁힘이나 마모에 강하여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 외장 에콜론 코팅을 하여 잘 눌어 붙지 않고, 일반 냄비에 비하여 세척이 뛰어납니다.
 
맛은 살리고 , 에너지는 아끼는 통주물 냄비
알루미늄 통주물 냄비로 열 전도가 빠르고 고르게 되어 중불 이하로도 충분한 요리가 가능합니다.
손잡이까지 통주물로 제작되어, 몸체는 오븐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조공법의 하나로, 전체가 통으로 만들어져 열이 빠르고, 고르게 전달 됩니다.


 

 

제가 공감한 부분은

 에콜론 코팅 되어 있어서 환경호르몬 걱정 안해도 된다는 점에서 가장 큰 점수를 주고 싶고요.

에콜론 코팅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정말 잘 눌어 붙지 않고, 설겆이 할 때도 잘 닦이는 점이 맘에 듭니다.

닭도리탕이나 김치찌개를 해봤는데 특유의 빨간 국물이 냄비에 베이지 않고

잘 씻깁니다.

 

또 요리를 할 때 넘치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요리하다 보면 깜빡하고 불조절 안했을 때 엄청 넘치자나요?

아직까지는 넘치는 것 본적 없습니다.

 

 

무엇보다도  예...예뻐욧 ㅎㅎ

핑크가 은은한 핑크여서 참 예뻐요.

약간 베이비 핑크 같은 느낌이에요.

 

 

 

 

 

 

쨘~!!어떠세요?

가스렌지에 올려 놓았더니 밋밋한 주방을 환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곱다....참 고와 ㅎㅎ

 

 

 

저는 6개월 써 본 결과 아직까지는 매우 만족한 상태라서 혹시 냄비세트 구매하시려고 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신혼 주부님이시라면 러블리러블리 느낌으로 괜찮을 듯 싶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줌마 토깽의 지극히 주관적인 구매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