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데코/홈 인테리어]시원한 여름 이불로 침실 꾸미기-리플원단

"홈데코 , 홈인테리어 

리플원단이불로 침실 꾸미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주르륵~~주르륵~~
"이 소리는 비 내리는  소리가 아닙니다. 바로  대한민국  oo동네에 사는 한 아줌마의 이마와 등짝에서 흐르는 땀 소리입니다."
ㅎㅎㅎ

 

 

네ᆢ바로 저에요ᆢㅠ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삐질삐질~~ㅠ
날씨가 넘 덥네요.
이런 날은 밖에 나가지말고 집에 가만히 앉아서 에어컨 빵빵히 틀어놓고 (바삭바삭) 치킨+(얼음동동) 콜라 마시면서 영화 한편 보고 싶네용~ㅎㅎ

요즘은 낮 뿐 아니라 밤에도 넘 더워서 잠잘때도 계속 뒤척뒤척~~~~~~
침대에 깔아논 이불은 이미 발로 뻥~차서 침대 끝에 대롱대롱~~~~~~~
어떤 모습인줄 상상되시죠?ㅎ
그런데 새벽에는 또 쌀쌀해져서...안 덮을 수도 없구 해서 시원한 여름이불 하나 장만했습니다.

    

 ▲

 

이번에 구매한 이불이에용.
홑이불 1+패드 1+베게커버 2개 구성이고 퀸사이즈 구매했답니당~

   홑이불: 170*205cm

패드: 150*200cm

   베개커버: 50*70cm

 

 

쿠팡에서 '쉬즈홈'이라는 사이트에서 구매했어요. 이불명은 '브랜치 그레이'라고 하구요. 봄.가을 간절기 이불은 꽃무늬 있는 스타일이여서 여름 이불은 나름 북유럽풍으로 꾸민다고 그레이톤 스트라이프 스타일로 샀어요~^^
이불만 있어도 깔끔하고 괜찮지만 쿠션으로 코디하면 더 이쁠 것 같아서 쿠션도 2개 구매했어요
쿠션은 쿠팡에서 '오르부아르' 라는 업체에서 구매했어요.

 

 

▲ 

 

요즘 제가 좋아하는 별☆모양 쿠션~!

 

 

이불 보다는 좀 더 진한 그레이톤 색의 쿠션이에요. 흰색 별 모양으로~포인트!
예쁜 것 같아요^^

크기:40*40cm

 

 

별 쿠션과 어울릴 것같아서 흰색 바탕에 글씨 써진 심플한 쿠션도 함께 구매했어요.

크기: 45*45cm

쿠션 커버랑 솜은 따로 판매하더라구요.

집에 솜 있으신분은 쿠션 커버만 사셔도 될 듯해요.

 

 

▲ 

 

손 비치는 것 보이시죠?
저 정도로 얇은 홑겹이불 이에요. 원단은 리플원단이라고 하구요.
폴리에스테르 100% 이라고 하네요.

 

 

 

                                              (출저: 네이버 지식 백과)

 

 

저는 리플원단이라는 것을 처음 들어봐서 '리플이 뭐지?' 하고 네이버 백과 찾아봤어요.

위의 설명처럼 정말 몸에 감기지 않아서 엄지척~!!입니다용. 

 


▲ 

 

패드 역쉬 까실까실한 원단이에요ᆢ이것도 몸에 달라 붙지않아서 좋은것같아요.

 

▲ 

 

전체적인 느낌입니다.
깔끔하고 시원해서 좋네용~^^
어제 택배왔길래 바로 세탁했더니 금방 말라서 저녁에 바로 사용했어요.
그 점도 큰 장점이더라구요~
피죤 넣어서 뽀숑뽀숑~~향기폴폴~~~하고 잤는데 이불이 몸에도 안감기고 시원해서 오랫만에 푹 잘잤네용~^^

만족만족합니다~♡

지극히 제 돈 주고 구매한 리뷰입니다. 


혹시 까실까실한 느낌 싫어하신다면 약간 고려해보셔야될듯해용~

여름 이불 구매하시려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이상 줌마토깽의 지극히 주관적인 구매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