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로드샵 저렴이 향수 추천/더 페이스샵-'소울 시크릿 블라썸'

"로드샵 저렴이 향수

더페이스샵-소울 시크릿 블라썸"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여성분들이시라면 누구나 자신에게서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향이 나길 원하죠.

토깽이 역시 '얼굴과 몸매로 매력을 어필할 수 없다면 향기로라도 승부수를 내보자며...ㅋㅋ

가끔은 절대 잊을 수 없는 향으로 추억속의 여인이 되는 영화속의 여주인공을 상상 하면시롱...ㅋㅋ

어느날 부터  향수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는데요.

 

 

다양한 향수를 써 보았는데 오늘은 그 중 가격대비 훌륭한

저의 애정템. 지금까지 4통째 사용하고 있는 로드샵 저렴이 향수를 소개해드릴 까 합니다.

 

 

바로 더페이스샵 소울 시크릿 블라썸 입니다.

 

쨘~!!!바로 요 제품인데요

여러분 보이시나요?

맨날 저것만 뿌려서 거의 바닥을 보이고 있어요. ㅡㅜ ㅎㅎ

저것 다 쓰면 또 사려구요.

 

 

 

 

 

제가 이향수를 애정애정 하게 된 이유 중 하나가 저 스스로도 만족하지만 제 남편이 좋아해서이기도 합니다.

제가 이 제품을 연예시절부터 사용했는데 남편이 제가 이향수를 뿌리고 온날 '무슨 향이냐고 너무 좋다고'하면서 킁킁킁 ㅎㅎ

 

남편 뿐 아니라 이 향수를 뿌리고 간날은 '어디 제품이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확신했죠.

이 향수를 한동안 쓰겠군....

역쉬나 연예시절부터 지금까지 쓰고 있는 애정템이 되었답니다.ㅎㅎ

 

소울 라인은

지금 제가 쓰고 있는 소울 시크릿 블라썸, 달콤하고 진한 소울 스윗키스, 싱그럽고 부드러운 소울 프로미스 , 남성용 소울 에센셜 포맨

총 4가지 버젼이 있는데요.

저 개인적으로는 소울 시크릿 블라썸이 가장 좋더라구요.

 

더페이스샵에서 소울 시크릿 블라썸 향수를 이렇게 표현했어요

맑고 투명한 아침 공기 같은 향/풍성하면서도 달콤한 향이 어울려져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줍니다.

붉은 모란과 사향에서 뿜어 나오는 오묘한 잔향이 이향수의 신비로움을 더해줍니다.

달콤함을 가지고 신선도를 한껏 더해주며 프레시한 향으로 꽃향과 레몬의 향이 느껴지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은은하고 잔잔한 향이 오래 지속됩니다.

 

탑노트: 레몬티, 그린티 잎, 라일락, 오스만투스

미들노트: 레드 피오니, 복숭아꽃, 위스테리아

베이스노트: 화이트 샌달우드, 프레셔스 앰버, 소프트 머스크

 

 

 

ㅎㅎ 향수 하나가 참 다양한 매력을 가졌네요.

제가 정말 공감한 부분은 오묘한 잔향과 신비로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은은하고 잔잔한 향이 오래 지속된다는 점입니다.

아는 지인이 향수이름을 물어보길래 '향수 냄새가 어떤 느낌이야?' 하고 물어보니

뭐라 설명할 수는 없는데 오묘하면서 먼가 신비하다는 느낌이 든다고 표현하더라구요...ㅎ

제가 또 이 제품을 추천드리는 이유 중 하나가 잔잔한 향이 오래 지속된다는 점일텐데요.

이 향수를 뿌린 옷은 그 다음 날도 계속 냄새 맡고 싶을 정도로 잔향이 좋아요. 제 여동생이 저의 집에 놀러왔다가 제가 그 앞날 뿌려논 옷 냄새를 맡더니

'언니 이 냄새가 뭐야 너무 좋다'하고 물어보드라구요.

 

 

 

한가지 재미있는 이야기를 덧붙이자면

어느날 제가 향수 이야기를 하다가 이 향수는 탑노트는 어쩌구저쩌구 미들노트는 ....베이스 노트는 어쩌구 저쩌구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제가 아는 남자분이 (향수에 전혀 관심없으심)  "그게 머야? 여자는 하루에 향수를 3개나 뿌려? "하셨다는....

완전 뽱뽱 터져가지고,,,배꼽이 실종 되었답니다. ㅎㅎ

 

 

 

 

이미 아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 이 제품은 '랑방 에끌라드 아르페쥬' 저렴이로 불리는 향수 입니다.

 

 

 

국민향수로 불릴 정도로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하던데요.

저도 이제품도 사용해봤는데요. 이 제품도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제가 두가지를 다 써 본 결과 두 제품이 완전 똑같다고 할 수는 없지만 향이 거의 비슷합니다.

그러나 지속력부분과 가격면에서는 더 페이스샵 시크릿 블라썸이 가성비 갑이라고 생각합니다.

데일리로 사용하기로도 가격부담도 없고 질리지 않는 다는 개인적 생각입니다.

향이 조금 진하다보니 많이 뿌리시는 것보다 한 두군데 정도 가볍게 뿌리실 것을 추천합니다.

잔향이 비누향처럼 은은하지만 처음부터 가벼운 향을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다고 봅니다.

 

세일 전에는 14,900인데 더 페이스샵 세일할 때 구매하시면 11,000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로드샵의 저렴이 향수 찾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이상 줌마토깽의 지극히 주관적인 더 페이스샵 소울 시크릿 블라썸 구매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